상단영역

본문영역

"온필, 도전 보홀 탐험대 모집"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필리핀의 모든 것 ‘온필(www.onfill.com)’에서 필리핀으로 떠날 탐험대를 찾고 있다.

‘초콜릿 힐’과 ‘타르시어’가 있는 신비의 섬 ‘보홀’로 떠나는 것이 그것. 기존의 유명 휴양지를 벗어나 그 이상의 것을 찾기 위해 7,107개의 섬 중 선택된 곳. 눈이 너무 커 안경을 끼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와 기이한 지형으로 명소가 된 초콜릿 색깔의 작은 산들이 있다. 뿐만 아니라 때묻지 않은 해변과 다이빙 포인트로도 손색없는 곳. 이곳에서의 모든 추억을 전문사진가를 통해 앨범으로 만들어 준다니 더욱 눈길이 간다.

응모는 4월9일까지. 방법은 참가 이유와 보홀의 여행지 3곳을 온필 ‘스팟’에서 찾아 신청하면 된다. 본인 및 동반자(1인)의 인적 사항은 필수. 최종 탐험자 한 팀(2명)은 오는 4월17일 온필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4월24~27일 3박4일의 탐험일정 기간 동안을 위한 왕복항공권, 전 일정 숙박 및 식대, 투어 비용은 모두 온필에서 제공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 여행자보험 등은 개별준비가 필요하다.

아쉽게 탐험대에서 빠졌더라도 너무 아쉬워하지 말자. 아이팟터치 8G(3명), 가파치 여권지갑(10명), 스타벅스 커피(120명)도 준비되어 있다. 또 필리핀의 추억여행 후기를 온필 스팟에 남겨 주는 사람에게는 필리핀 항공권 2매(1명), 산요 캠코더(2명), 아이팟터치 8G(5명), 이어로 믹스 무선헤드셋(10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1544-0008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