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IT클럽 다이빙 사파리 프로그램 운영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허니문 울후밸리로 오세요”
 

에프아이티클럽(FIT클럽)이 봄 허니문 시즌을 맞아 허니무너들을 울후밸리 비치&스파(Olhuveli Beach & Spa)로 초대한다. 

FIT클럽(www.maldivesclub.co.kr)은 개보수를 마친 몰디브 울후밸리리조트와 계약을 맺고  4월부터 5월까지 몰디브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한국인 허니무너들에게 안정적인 객실 공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FIT클럽은 “울후밸리리조트는 썬홀리데이 계열의 리조트로 빌루리프리조트와 자매격 리조트이며 올해의 비치상을 2회 연속 수상할 만큼 자연환경이 뛰어난 곳”이라면서 “1년간의 개보수 공사를 마치고 지난해 12월27일에 그랜드 오픈, 최고의 객실시설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울후밸리리조트는 아름다운 샌드뱅크와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하고 동양인의 입맛에 맞는 식단의 레스토랑도 이름나 있다. 이번 개보수를 통해 기존의 워터빌라를 자쿠지 워터빌라와 허니문 워터빌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FIT클럽은 꾸준히 늘고 있는 한국인 다이버 수요를 겨냥해 ‘다이빙 사파리(Diving Safaris)’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 다이빙 사파리는 이미 몰디브에서는 대중화된 프로그램으로 작은 크루즈를 타고 매일 다이빙 포인트를 찾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02-777-1881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