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일회용 핫팩은 이제 그만! 

  • Editor. 장세희 기자
  • 입력 2023.01.04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QM
Re:QM

일회용 핫팩은 이제 그만! 
리큐엠 충전식 손난로

겨울나기 필수 아이템은 단연 손난로다. 그러나 편의점에서 파는 핫팩은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일 뿐더러 원하는 온도로 조절할 수 없기에 아쉬운 점이 많다. 리큐엠 충전식 손난로는 3단계 온도 조절, 10시간 발열, 대용량 보조 배터리 기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9,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5도까지 발열되고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 급속 충전도 가능하다. 전원을 켜면 30초 만에 뜨거워지는데, KC 안전 인증을 통과했기 때문에 과열, 과전류, 과충전 등으로부터 안심해도 된다. 온도 및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는 LED 디스플레이 덕분에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사이즈는 가로 106mm, 세로 51mm, 두께 30mm, 무게는 231g으로 한 손에 쏙 들어와 그립감이 좋으며, 아담하고 가벼운 만큼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표면도 보들보들해 자꾸만 손길이 간다. 색상은 파스텔핑크와 올리브그린 두 가지로 고급스럽고 따뜻한 색감이라 어디든 잘 어울린다. 

meminn
meminn

18가지 색깔로 포인트 룩 완성
미민 투홀 터치장갑 

최근 영하 10도 안팎의 한파가 계속되고 있다. 심장에서 멀리 떨어진 손가락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유독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외출시 장갑은 필수다. 스마트폰을 놓지 못하는 현대인에겐 장갑이 다소 거추장스러울 수 있지만, 미민 투홀 터치장갑은 엄지와 검지에 두 개의 귀여운 스티치 홀이 있어 자유자재로 화면 터치가 가능하다.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인데 코랄, 버건디, 머스타드, 그린, 스카이, 베이지, 멜란지 등 18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어둡고 차분한 겨울 룩에 알록달록한 포인트로 생기를 불어넣어 기분 전환하기 좋다. 게다가 두툼하면서 부드러운 울 80% 소재라 보온성도 갖췄다.

사이즈는 너비 10cm, 길이 19cm의 일반 사이즈와 너비 12cm, 길이 22cm의 라지 사이즈로 구성, 신축성이 좋은 편이라 내 손에 꼭 들어맞는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소소하게 선물하기 좋은 장갑이다. 

 

글 장세희 인턴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