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카메라 더 가볍고 똑똑하게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2.28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NON
가볍고 똑똑하게, EOS R8 & EOS R50

카메라는 점점 가볍고 똑똑해진다. 캐논코리아에서 새롭게 출시 발표한 EOS R8과 EOS R50은 1인 콘텐츠 크리에어터들을 타깃으로 나온 미러리스 카메라다. 휴대성에 집중해 가벼움에 초점을 두었다.

EOS R8은 배터리와 SD 메모리 카드를 포함해도 생수 한 병의 무게보다 가벼운 461g의 보디를 자랑한다. 무려 2420만 풀프레임 CMOS 센서를 탑재했다. 초당 최대 40매 고속 연사 촬영이 가능하며 크롭 없이 4K 60p, 30p 촬영을 지원한다. 30분 촬영 제한도 해제돼 약 2시간까지 끊김 없이 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또한 시네마 EOS 시스템에서 쓰는 캐논 로그3(Log3)를 지원해 후반 색보정 작업도 편리해졌다. EOS R50의 경우 4K 30p을 지원하며 이 역시 30분 이상 촬영할 수 있다. 무게는 무려 375g, 캐논의 회전형 LCD를 채용한 EOS R 시리즈 카메라 중 가장 가벼운 무게다. EOS R8은 4월 중, EOS R50은 3월 말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

Skinfood
순한 맛, 베리 선크림 3종

스킨푸드에서 출시한 ‘베리 진정 선크림’은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베리 진정 선크림에는 크랜베리 추출물을 담아 매끈하고 밀착되는 제형을 선보였다. 또한 ‘베리 생기 선크림’에 상용성 테스트를 마친 ‘페이퍼 튜브’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기에 동참하고 있다. 선크림 3종 모두 비건 인증을 완료한 것은 물론 산호초를 포함한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넣지 않은 리프 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깨끗한 공기가 필요해, 저스트에어

미세먼지가 폭발하는 봄이다. 청호나이스가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저스트에어는 더블필터 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 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돼 오염된 공기를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청정 방식 또한 2개의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에 퍼져 있는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의 토출부로 넓게 내뿜어 실내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켜 준다. 프리필터 세척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했고 제품 좌우에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필터윈도우가 적용, 오염도를 실시간 확인해 필요시 세척 사용이 가능하다.

 

글 강화송 기자 사진 각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