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룬 5, 베트남 푸꾸옥 빈펄에 뜬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11.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마룬 파이브(Maroon)5가 푸꾸옥을 찾는다. 빈펄 그룹에서 운영하는 ‘푸꾸옥 유나이티드 센터 통합 엔터테인먼트 & 리조트 단지’에서 오는 12월9일부터 내년 1월7일까지  ‘웨이크업 페스티벌 2023(Wake Up Festival 2023)’이 개최될 예정이다. 3개의 뮤직 페스티벌과 2개의 테마 축제를 포함한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가 펼쳐진다. 

12월9일, 그랜드 월드 푸꾸옥에 마련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그랜드월드 푸꾸옥은 이탈리아 베니스 테마의 쇼핑 및 외식 거리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12월16일 개최하는 ‘8 원더 윈터 페스티벌(8 Wonder Winter Festival)’.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인 마룬 파이브가 푸꾸옥을 방문해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빈원더스
빈원더스
그랜드월드
그랜드월드

이외에도 수많은 베트남 아티스트들이 축제에 참여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다신 돌아오지 않을 2023의 마지막을 이대로 보내긴 아쉽다. 12월31일, 그랜드 월드에서 2024년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된다. 푸꾸옥의 밤하늘을 형형색색의 불꽃이 가득 메울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축제는 ‘에코 페스티벌’을 지향한다. 베트남 현지 학교에서 300명가량의 학생을 축제에 초대해 환경 보호 마라톤, 나무 심기 체험, 재활용품으로 동물 만들기 등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베트남 푸꾸옥 빈펄리조트 풀빌라 수영장
베트남 푸꾸옥 빈펄리조트 풀빌라 수영장

 

글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