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손목에 차는 피트니스 코치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11.26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rmin
손목에 차는 피트니스 코치, 베뉴 3

가민이 피트니스 기능에 특화된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를 출시했다. 밝고 선명한 아몰레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유저가 주요 건강 지표와 신체 활동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새로운 맞춤형 수면 코치 및 낮잠 감지 기능은 유저가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게 도와 준다. 다채로운 피트니스 기능도 추가됐다. 걷기, 러닝, 사이클링, 수영 등 30개 이상의 내장 스포츠 앱을 활용할 수 있고, 근력 운동, HIIT, 필라테스, 요가를 위한 운동 동작 애니메이션도 준비되어 있어 워치에서 바로 동작을 따라 할 수도 있다. 베뉴 3는 65만9,000원.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에 연동될 경우 손목에서 바로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동아제약
명품+명품, 오쏘몰 X 해리스트위드 한정판 세트

오쏘몰과 영국 정통 트위트 원단 브랜드인 ‘해리스트위드’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세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토일렛백과 오쏘몰 이뮨 7일분으로 구성된 토일렛백 세트, 큰 체크 패턴의 토트백과 오쏘몰 이뮨 30일분으로 구성된 토트백 세트, 노트북 등 모바일 IT 기기를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와 오쏘몰 이뮨 30일분으로 구성된 태블릿 파우치 세트,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DeLonghi
세계 최초 콜드브루 추출 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드롱기가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킨 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콜드브루를 추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5분. 콜드브루는 분쇄한 원두를 차가운 물 또는 상온의 물로 우려 내는 커피 메뉴를 의미한다. 드롱기만의 ‘콜드 익스트랙션’ 기술력으로 포터 필터에 담긴 원두를 상온의 물로 압력 없이 투과시키는 추출 방식을 적용해 부드럽고 깔끔하면서도 풍미 깊은 콜드브루를 만들 수 있다. 제품을 구입시 바리스타 키트도 추가 제공한다. 에스프레소 받침대, 탬핑 매트, 도징 & 탬핑 가이드, 탬퍼, 밀크저그 , 필터 2종, 청소 툴, 석회질 제거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정리 강화송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