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조트 월드 센토사가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12.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리조트 월드 센토사가 선물하는 여행을 모았다.

▶Resorts World Sentosa
리조트 월드 센토사

싱가포르 센토사에 위치한 ‘리조트 월드 센토사’는 '체험형 초호화 복합 리조트'다. 내부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아쿠아리움 같은 거대 어트랙션은 물론 서로 다른 테마로 건축된 6개의 호텔이 들어서 있다.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계획하며 호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싱가포르의 모든 것이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 위치해있기 때문이다.

●Universal Studios Singapore
동심의 세계,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리조트 월드 센토사 내 위치한 동남아 최초의 할리우드 영화 테마파크다. 총 24개의 영화 테마 놀이기구 중 무려 18개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반드시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 위치한 호텔에서 머물러야 한다. 오픈런을 통해 모든 어트랙션을 즐기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면 각 어트랙션에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Experience A Trolls-ific Christmas
트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의 할리우드 존은 드림웍스(DreamWorks)의 트롤(Trolls)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쇼인 ‘Trolls Tree Trimming Party’도 눈여겨볼만 하다.

관람객들은 트롤 왕국의 여왕인 포피(Poppy)의 시선으로 쇼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트롤들과 함께 장식해볼 수도 있다. 참고로 ‘트롤’은 드림웍스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트롤 인형(Troll doll)을 소재로 했다.

●Discover Santa’s North Pole Headquarters
산타의 북극 본부를 탐험하자!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의 뉴욕 존은 산타의 북극 본부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산타가 사용하는 마차뿐만 아니라 마다가스카르의 펭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언즈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s Minions), 더 위시 쇼(The W.I.S.H Show)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의 곳곳을 탐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

●S.E.A Aquarium
바닷속 크리스마스, 씨 아쿠아리움

유니버설 스튜디오 바로 옆에 위치한 씨아쿠아리움에는 뮤려 약 10만 마리가 넘는 800종 이상의 해양 생물들이 살고 있다. 돌고래와 상어, 게, 해마, 해파리 등 수많은 바다 생물들이 푸른 사방을 배경으로 둥둥 떠다닌다. 이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곳은 오픈 오션(Open Ocean) 구역의 수족관. 36m 너비에 8.3m 높이, 무게만 25만 킬로그램에 달하는 이 대형 수족관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정말 바닷속에 쏙 들어와 있는 것만 같다.

씨 아쿠라아리움에서는 해양 생물을 주제로 한 몰입형 전시회가 펼쳐진다. ‘비브란시(VibranSEA)’는 예술을 통해 수생태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몰입형 전시회다. 내부 시설인 ‘아쿠아리스트 랩((Aquarist Lab)은 수중 생물의 생태계로 들어가는 창을 제공한다. 이곳에서 여행객들은 수생물 서식지에 대한 이해와 수생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가져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스폐셜하게 진행하는 아쿠아리움 스피닝 이벤트도 눈 여겨볼 만 하다. 스피닝은 사이클 위에서 노래에 맞춰 페달을 구르는 고강도 유산소 운동으로 최근 다이어터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가오리, 귀상어 등 다양한 수중생물에 둘러싸여 스피닝을 즐기는 추억은 오로지 씨 아쿠아리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권이다.

 

●Aquanox at Adventure Cove Waterpark
DJ와 춤을,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리조트 월드 센토사의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블루워터 베이(BluWater Bay)에서 DJ 뮤직 페스티벌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DJ 헬로 키티(Hello Kitty)가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니콜 첸(Nicole Chen), 수야(Suya) 등 다양한 DJ가 EDM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DJ 뮤직 페스티벌은 12월 24일, 12월30~31일간 펼쳐진다.

 

●Gourmet Park
맛있는 리조트 월드 센토사, 고메 파크

2023년 12월2일부터 2024년 1월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가득 선보인다. 물론 먹거리도 빼놓지 않았다. 고메 파크(Gourmet Park)에서는 싱가포르의 모든 미식을 만나볼 수 있다.

푸드트럭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미식회에 여행자를 초대한다. 미쉐린 셰프는 물론 최근 싱가포르의 떠오르는 스타 셰프가 만든 음식들이 푸드 트럭에 가득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 트래비 사진제공 리조트 월드 센토사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