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12.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낭만적인 연말을 앞둔 베트남의 럭셔리 복합 리조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2023년 12월1일~2월15일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Seasonal Wonders)’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첫 번째 선물은 ‘연말연시 스테이 & 다인 패키지’다. 웰컴 드링크, 조식 뷔페, F&B 크레딧 등 푸짐한 선물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가격은 1박당 USD110(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또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리조트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VND500,000 상당의 ‘연말연시 웰컴 기프트 팩’을 제공하며, 웰컴 기프트 팩은 12월15일부터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가하는 미식가들이라면 VND500,000 상당의 바우처 또는 무료 숙박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다이닝 바우처를 구매해도 좋을 듯하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북유럽 스타일의 파인 다이닝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2023년 12월 16일, 단 하루만 제공되는 이 특별한 디너는 탁 트인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이아나 호텔 & 스위트 16층에 위치한 디 엣지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아시아 마켓 레스토랑 블렌드(Blend), 라운지 & 바 디 엣지(The Edge), 중식당 유에(Yue) 및 한식당 오발탄(Obaltan)에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시즌 식사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X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가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12월8일, 10m 높이의 웅장한 메르세데스-벤츠 테마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테마의 애프터눈 티부터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적립한 호이아나 프리미어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브랜드 상품은 물론 새로운 ‘GLB 200 AMG’까지 구매할 수 있다.

●따스한 연말, 돌봄과 나눔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연말의 따뜻함도 잊지 않았다. 올해 비나캐피탈(VinaCapital) 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심장병 어린이들의 수술을 돕는 ‘Heartbeat Vietnam’에 기부를 약속했다. 12월8일 기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펀드, 임직원 및 파트너사들과 힘을 모아 2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모금 활동은 이번 프로모션 시즌 동안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리조트 이용 고객들도 기부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매력적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시 호이안 올드타운과 15분거리, 다낭 국제공항과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