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도 맛집 200곳 리스트 

'트래비'만의 뉴스 읽기

  • Editor. 홍은혜 기자
  • 입력 2022.08.25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 확실히 시원한 여행지로 갈래, 인터파크

아직은 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9월. 이보다 더 확실하게 시원한 여행지가 있을까. 인터파크가 ‘호주 퀸즐랜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왕복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호주 최대 테마파크 ‘드림월드’ 자유이용권과 초대형 열대과일 농장 ‘트로피컬 후르츠 월드’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8일 패키지’에서는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자연 테마공원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2박 숙박을 포함, 시드니, 골드코스트, 브리즈번에서 호주를 만끽할 수 있다. 참고로 호주는 지난 7월 초부터 디지털 입국 신고서, 백신 접종 증명서 제출 의무가 폐지됐다. 미접종자도 전자비자만 있으면 입국이 가능하다는 사실. 좋지 아니한가!

©하나투어
©하나투어

중앙아시아 어디까지 가 봤니, 하나투어

중앙아시아는 여행지로서 아직 그리 대중적인 곳은 아니지만, 동서양 교역의 거점으로 실크로드의 역사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하나투어가 중앙아시아의 꽃인 우즈베키스탄과 키르기스스탄 등의 상품을 기획했다. ‘우즈베키스탄 5일’ 상품은 타슈켄트를 비롯해 실크로드 고대 도시 사마르칸트 등을 방문한다. ‘키르기스스탄 6일’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이식쿨 호수, 유목민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스묘나스꼬예 계곡을 관광하고 만년 설산 알라아르차 국립공원 하이킹, 노천온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상품에 따라 글램핑, 송어낚시 등 지역별 이색 체험 일정도 있다. 여행계의 블루오션, 여행계의 희귀템, 중앙아시아가 당신을 기다린다. 

©에어프랑스
©에어프랑스

미쉐린 맛집이 비행기 안에? 에어프랑스

미쉐린 스타 셰프가 만들어 주는 요리를 비행기에서 맛본다. 에어프랑스가 인천행을 포함한 장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 셰프 안느 소피 픽과 함께 만든 기내식을 제공한다. 메인 요리는 감자 무슬린과 소고기 찜, 로스트 치킨과 귀리 리소토, 미역과 로바지 소스를 더한 대구 요리, 소고기 스튜와 양파 콩소메 등 총 8가지다. 에어프랑스 일부 노선 일등석 승객에게 제공되는 셰프 미셸 로프의 요리는 총 10가지. 메인 요리는 구운 푸아그라와 소고기, 버베나 허브 송아지 고기, 로즈메리 치킨, 올리브 블랙 트러플 치킨, 설탕에 절인 레몬과 퀴노아 곡물, 트러플 풍미가 가득한 폴렌타 등으로 프랑스 정통 미식을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라고.

©맥아더글렌
©맥아더글렌

지름신 내려도 오히려 좋아! 맥아더글렌

지름신을 마다하지 않을 기회.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에 명품을 건질 수 있는 유럽 최대 규모 아웃렛 그룹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이 추석을 맞아 한국인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9월 내내 진행되는 ‘풍성한 가을(Wonders of Autumn)’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는 방법은 간단하다. 맥아더글렌 한국어 사이트에서 ‘풍성한 가을 웰컴 팩(Wonders of Autumn Welcome Pack)’을 다운 받은 후, 아웃렛 센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면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는 VIP 패션 패스포트(Fashion Passport) 카드를 제공해 준다. 풍성한 가을 웰컴 팩 소지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2.5유로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 1매도 증정한다.

태교 여행으로 참 좋은 사이판, 참좋은여행

전 일정 노 팁, 노 쇼핑. 현지 추가 비용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어 예비 엄마들에게 참 좋을 태교 여행 상품. 참좋은여행이 ‘엄마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사이판 아쿠아리조트 3박4일’ 상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바다와 가장 가까운 ‘디럭스 오션 프런트뷰 룸’에서 숙박하며, 뷔페식 조식, 미니바, 웰컴 드링크, 리조트 내 카페 5달러 쿠폰 등을 제공 받는다. 하루쯤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일일 렌터카도 제공한다. 매주 수·목·토요일에 출발하며 티웨이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 1인 192만원부터.

©에어부산
©에어부산

국내선도 간식으로 든든하게, 에어부산

이제 국내선에서도 간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며 여행을 할 수 있게 됐다. 지금까지 국제선에서만 식음료를 제공했던 에어부산이 국내선에서도 본격적으로 탄산음료와 스낵류, 어린이 간식 등 총 11가지를 판매한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다고 알려진 무알코올 맥주를 제공하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디자인으로 제작된 에어부산 비행기 블록 장난감도 판매 중이다. 블록 장난감은 실제 에어부산 기내 환경과 장비들을 구현해 현장감을 생생하게 담아냈고, 짱구 가족들로 승무원과 손님 캐릭터를 구성했다. 지름신에 홀려도 오히려 좋을 구성이다. 

유기 고양이를 부탁해,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와 협력해 유기 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반려동물의 여행을 응원하기 위해 제주항공과 바잇미가 콜라보해 여권과 탑승권을 본뜬 노즈워크 장난감을 출시했다고. 또 제주항공 이용객은 9월30일까지 바잇미의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제주항공은 개, 고양이, 새에 한해 최대 여섯 마리까지 기내 반입이 허용되며, 성인 1인당 한 마리의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무게는 운송 용기 무게를 포함해 7kg 이하,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면 OK다.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

제주도 맛집 200곳 리스트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


제주 여행 필수 코스가 떴다. 제주의 미식 축제인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JFWF)이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 제주도 전역 맛집 200곳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관광객에게 제주 식재료를 사용한 맛집 200곳을 선정해 소개하는 ‘제주고메FESTA’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맛집들을 엄선했다. 이미 알려진 유명 맛집뿐 아니라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이는 맛집 발굴에 중점을 뒀다고. 전문가들의 추천 등으로 ‘고메 스푼(Gourmet Spoon) 맛집’ 인증서를 받은 음식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이 팡팡 터진다. 메뉴 주문시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 유튜브 채널 ‘구독 중’ 화면을 제시하면 메뉴 할인 및 음료수를 제공받는다. 맛집 명단에는 반려견 동반 가능 여부, 채식 메뉴 가능 여부 등도 반영했다니, 제주 여행할 때 꼭 하나 챙기자.

 

정리 홍은혜 기자

키워드

#여행뉴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