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색다른 괌 가족여행 어때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괌투어 ‘니산 프로모션’ 상품 출시
 
FIT전문여행사인 마이괌투어는 가족여행객을 겨냥한 색다른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호텔니코괌과 니산 렌터카를 이용하며 괌을 자유롭게 여행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호텔에서의 색다른 체험 이벤트. 특히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라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아이들이 현지 직원들과 직접 영어로 이야기를 나누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다. 마이괌 김재선 실장은 “지난해 겨울부터 시작해 이번이 3번째 시즌”이라며 “아이들에게 잠깐이라도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부모들에게 호응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 일반 객실 가격으로 60달러 상당의 추가 비용이 드는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5일 일정 중 3일간은 렌트카를 이용한다. 1일당 5달러 상당의 어린이용 카시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동하는 중에 사용한 기름값 역시 면제된다. 또 기존에 렌트카를 빌리고 반납할 때 렌터카 회사까지 갔다 와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렌터카를 이용한 뒤에는 호텔 주차장에 차를 세워둔 후 키를 프론트에 맡겨 두면 된다. 대여되는 차종은 최신형인 니산 센트라 2005를 이용한다. 매주 월, 화요일 출발하며 91만원이다. www.myguam.net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