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좌소식

트래비아카데미 실습 4탄-10인의 마리아나 원정대

작성자 트래비 작성일15-07-27 10:11 조회2,107회 댓글0건

트래비아카데미 실습 4탄-10인의 마리아나 원정대

 
많이 기다리셨죠? 태국, 마카오에 이번엔 마리아나 원정대를 모집합니다. 
이번 목적지는 마리아나 제도의 사이판, 티니안, 로타입니다. 
여행뿐 아니라 여행의 즐거움을 글과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열혈 여행 기록자’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름다운 휴양지를 여행하고 자신의 이름을 건 여행기를 작성해서 여행매거진에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 여행 취재를 위한 마리아나 1+1 여행의 혜택 
10인의 마리아나 원정대는 ‘사이판+티니안’, ‘사이판+로타’ 2개 팀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각 섬에서 2박씩, 총 4박 6일의 여행 기간 동안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엄선한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현지를 취재하고 다양한 액티비티, 렌터카 자유여행 등도 선택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사진과 글 특강으로 준비된 여행취재  
여행에 앞서 트래비아카데미의 여행작가 기초반 강좌의 수강 혜택을 드립니다. 여행매체에 적합한 사진 촬영법을 알려 주는 사진 강좌, 원정대 참가자들의 실제 질문을 중심으로 핵심을 짚어 주는 글쓰기 강좌 등 트래비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 <트래비> 매거진 제작에 참여하세요!  
여행 취재는 어떻게 진행될까? 잡지 편집은 어떻게 이뤄질까? 궁금하시죠? 여행을 마친 후 여행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에디팅 과정을 거쳐 <트래비>의 지면 기사로 노출됩니다. 여행기자(여행작가)와 동행하여 실전 취재 경험을 쌓고, 본인이 작성한 기사가 에디팅과 디자인을 거쳐 한 편의 여행기로 완성되는 과정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친근한 휴식, 마리아나 제도 
사이판으로 대표되는 마리아나 제도는 태평양 북서부에 자리한 15개의 작은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의 자치령이다. 연중 섭씨 27도 내외의 기온과 깨끗한 바다를 보유한 축복받은 휴양지로 유명하지만 2차 세계대전을 포함한 역사의 현장도 곳곳에 남아 있다. 
 
사이판 | 가족여행지로 익숙한 사이판은 산호초에 둘러싸인 작은 섬이다. 섬의 북단에서 남단까지 이동 시간은 불과 30여 분 정도. 인구의 대부분은 서쪽에 거주하고 동쪽은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청정지역이라 정글투어, ATV, 익스트림 스포츠 등을 즐길 수 있다. 곳곳에 남아 있는 차모르 원주민들의 유적을 찾아보는 재미도 새롭다. 
 
티니안 | 사이판에서 남쪽으로 5km 가량 떨어져 있으며, 경비행기를 타면 10분 정도 소요된다. 일본 히로시마에 투하되었던 원자폭탄이 출발한 지점이 바로 티니안이다. 타가비치, 블로홀, 자살절벽에도 흥미로운 이야기가 숨어 있으며 마리아나 지역의 유일한 카지노도 이 섬에 있다. 
 
로타 | 티니안 남쪽에 위치한 로타는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30분 정도 걸린다. 버스도 택시도, 신호등도 없는 자연 그대로의 섬. 스위밍 홀, 버드 생추어리, 테테토 비치, 천 그루의 야자수 공원, 타가스톤 유적지 등이 있다.  
 
“내가 직접 만드는 트래비”
여행기사 기획부터 취재와 편집까지
마리아나 취재 여행(4박 6일)
 
★ 여행기사 작성과 사진 촬영 특강 실시
★ <트래비>와의 1대1 잡지 에디팅 체험
★ 우수 원정대원은 향후 트래비스트 또는 객원기자 자격 부여 
★ 취재 여행에 여행기자 혹은 여행작가 동행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마리아나 원정대를 위한 특별한 혜택
-사이판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포함)
-4박 숙박
-전 일정 식사 제공 

▶트래비 아카데미 실습비 
  28 만원
 
 
Travie 마리아나 원정대 응모요령
여행기간: 2015년 10월7일~10월12일(4박 6일, 추후 변동 가능)
여행지역: 마리아나 제도(사이판, 티니안, 로타) 
응모기간: 2015년 7월27일~8월12일
응모대상: 여행을 글과 사진으로 기록하고 싶은 성인 남녀
응모조건: 원정대는 사전에 협의된 내용과 분량의 글, 사진 원고를 협의된 기안 안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응모방법: 트래비 홈페이지(www.travie.com)에 접속해 ‘아카데미 실습 참가하기’를 클릭하고 주어진 양식에 자기소개 내용을 입력하고,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과 사진을 올리거나 블로거 등 관련 링크를 삽입합니다.
모집인원: 최대 10명 
당첨자 발표: 2015년 8월25일까지 개별 통보
혜택:우수 원정대는 향후 트래비스트 또는 객원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기타: 여행 중 개인비용과 여행자보험은 별도 부담입니다. 
문의: 02-757-8980(내선 121)
주최: Travie    
후원: 마리아나 관광청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