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항공, 스타벅스와 감성마케팅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 프라푸치노´ 구입하면 복권 증정

 

대한항공은 지난 6월2일부터 인천-시애틀 노선의 신규취항과 더불어 시애틀을 대표하는 이미지 중 하나로 꼽히는 스타벅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6월30일까지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 라이트 프라푸치노?를 구입하는 이용객들에게 즉석복권을 통해 총 6명에게 각 2매씩 12매의 시애틀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여부는 스타벅스 홈페이지(www.starbugs.co.kr)를 방문해 회원가입(비회원인 경우)한 후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수령은 해당 복권을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커피체인점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처음으로 탄생했으며 본사는 물론이고 1호점이 모두 시애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