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어몰 동반자 50% 할인행사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아 투어몰(www.tourmall.com)이 동반자 할인, 콘서트 이벤트,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동반자 할인의 대명사 투어몰은 9월부터 ‘2005 가을 단 한번의 동반자 행사’를 진행한다. 투어몰은 오는 9월부터 출발하는 해당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및 고급 여행용가방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상품은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대양주, 미주, 골프 등 전 지역에 걸친 29개 상품이다.


투어몰측은 “지난 2002년 가을 한화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업계 최초로 실시한 이래 지난 3년간 1만2,000여 명의 여행객들이 이 이벤트를 이용하는 등 투어몰뿐만 아니라 업계에서도 이미 효과적인 마케팅전략으로 자리잡았다”면서 “올해 단 한번의 동반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새로운 프로모션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임을 전했다.


또 투어몰은 추석을 앞두고 9월 7~8일 양일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헌혈캠페인을 펼친다. 투어몰측은 “명절이 아픈 이들,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봉사하는 삶, 실천하는 삶’을 주제로 올해 초부터 캠페인을 벌여 왔으며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사회나눔에 적극 동참할 계획”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