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래비 여행 시세 분석]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상품 총출동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상품 총출동

 ⓒ 트래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싱가포르의 거리

바야흐로 송구영신(送舊迎新), 연말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매년 찾아오는 연말이고 한 해의 마지막은 차분하게 정리하는 마음으로 조용히 보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화려하고 즐거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신나게 즐기고 싶은 마음도 듭니다. 그런 바람들을 모아모아 연말과 성탄에 한발 앞서 호텔과 국내 여행사들은 특별한 상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호텔가는 다양한 성탄절 이벤트를 마련하고 특별한 날, 손님 맞을 채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호텔의 입구와 로비는 이미 반짝반짝 예쁜 크리스마스 단장을 화려하게 하고 있어 연말연시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의 각 레스토랑에서는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마련하고 있기도 합니다. 연말연시에는 유명가수들의 디너쇼도 빠질 수 없죠. 부모님이 좋아하는 가수의 쇼를 보면서 훈훈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싶다면 국내 여행사의 홈페이지에 한 번 들러 보세요. 겨울철 기차여행의 백미인 눈꽃 기차여행과 가는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일몰, 일출여행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습니다. 또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온천여행도 주목해 보세요. 아산, 예산, 덕구, 유성 등 전국 각지의 유명 온천 지역의 여행상품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시설을 이용하는 여행상품도 눈길을 끕니다.

트래비 28호에는 도시탐험특집 제3탄 시드니의 두 번째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시드니의 숨겨진 매력을 트래비에서 하나하나 발견해 보세요. 또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을 고민 중이셨다면 트래비 기자들이 국내와 해외를 총망라해 샅샅이 조사한 ´특별한 연말 보내기´ 기사를 참고하세요. 유용한 정보뿐 아니라 연말과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까지 푸짐합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