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연 - 뮤지컬 스노우드롭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스노우드롭
3월2일까지/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1관/ 02-747-7001

스노우드롭의 꽃말의 ‘희망’. 눈이 내려도, 찬바람이 불어도 결코 굴하지 않는 인내심으로 평생 자신의 모습을 지키며 사는 꽃으로 알려져 있다. 록 뮤지컬 <스노우드롭>은 바로 이 꽃의 전설을 노래한 작품이다.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라이브연주로 전달하는 음악의 감동, 파격적이면서도 현실에 가장 가까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드러낸 극중 구성이 관중의 공감을이끌어낸다.

연극 리 브루어와 마부 마인 <인형의 집>
4월3일/ LG아트센터/ 02-2005-0114

미국 현대연극의 거장, 리 브루어가 각색과 연출을 맡은 작품 <인형의 집>이 전세계 투어를 시작한 지 5년만에 한국을 찾는다. 독특한 캐스팅으로 19세기 발표 당시 전유럽을 뒤흔들어 놓았던 입센의 원작이 지닌 상징성과 주제를 더욱 명확히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는 리 브루어작의 <인형의 집>. 왜소증의 남성 배우들과 대조적으로 큰 키의 여성 배우들이 타이틀롤을 맡아 진짜 ‘인형의 집’을 보여주는 색다른 캐스팅 감각이 돋보인다.

클래식 정명훈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신년연주회
2월22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031-481-4000

필하모닉, 런던 심포니,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등 세계 최고의 교향악단 및 뉴욕 메트로폴리탄, 파리 바스티유를 비롯한 오페라극장에서 지휘한 세계 정상의 지휘자 정명훈이 예술감독으로 재직하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레퍼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최고의 기량과 완벽한 앙상블로 주옥같은 클래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브콘서트 2008 이승철 전국투어콘서트
3월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031-481-4000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이 선사하는 로맨틱한 라이브음악의 선율. 끊임없는 레퍼토리와 연이은 메들리는 이승철 콘서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이다. 11조 밴드 <황제>팀의 화려한 솔로연주와 재즈 발래단의 공중 무용, 힙합 댄서들의 군무 등 귀와 눈이 함께 즐거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메탈 락 댄스로 편곡한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 주옥같은 명작이 쉼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뮤지컬 프린세스 파티
3월2일까지/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1관/ 02-747-7001

명작동화를 통해 익숙한 캐릭터를 유쾌하게 비틀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 로마왕국의 ‘딤바 왕자’와 결혼하기 위해 신데렐라는 엄마에게 비싼 옷을 사달라고 조르고, 백설공주는 더 예뻐지기 위해 불량화장품을 바르고 불량식품 비타민 C를 먹고, 인어공주는 금붕어를 잡아먹는다. 한편 외모가 볼품없는 ‘비오나 공주’는 가진 거라곤 오직 왕자에 대한 진실한 마음뿐인데….

연극 룸넘버13
1월29일~2월29일/ 대학로스타시티 2관/ 02-969-2518

여당총재와 야당총재 비서가 스캔들이 났다. 막 ‘거사’를 치르려는 순간, 난데없이 시체가 발견되고…. 바로 경철에 신고할 수도 없고, 안 할 수도 없는 무척 곤란한 상태에 빠지게 되고 이들은 모든 일을 주인공의 비서인 조지에게 떠넘기려 한다. 그러나 총재의 부인이 호텔에 나타나고, 다혈질적인 야당총재 비서의 남편까지 등장하며 사태는 점점 꼬여만 간다.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