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릉도의 낭만, 눈꽃의 눈부심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눈이 많이 내리는 울릉도에서 첫 번째 눈꽃축제가 열린다.

울릉군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제1회 울릉도 눈꽃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눈꽃축제의 주제는 ‘추운 겨울을 아름다운 눈꽃과 낭만이 있는 울릉도에서’이다. 울릉도는 한국에서 최대 적설지역인 만큼 눈꽃축제 개최를 통해 비수기 관광객을 늘리고 울릉도를 4계절 관광지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화산 분화구 분지인 울릉도 나리분지 일원에서 축제가 진행된다는 점도 흥미롭다. 울릉도는 각종 축제 프로그램과 축제참가자 여객선 운임 50% 할인혜택 등을 마련하고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축제장에는 대형 눈 조형물과 눈 집(이글루) 등이 설치돼 볼거리를 선사하며, 축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눈 조각 경연대회, 눈썰매 대회 등도 치러진다. 또 스노 슬라이딩, 스노 래프팅, 아이스 볼링, 소원의 빛 만들기 체험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축제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이글루 안에서는 화롯불에 감자나 오징어 등도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얼음 잔에 마시는 커피나 각종 음료수 맛도 별미로 남는다. 02-849-9013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