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럽메드, 즐거움 더하고 부담은 줄이고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코리아가 2008년 첫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2월29일까지 클럽메드 동남아시아 지역 리조트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동반자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지역은 클럽메드 발리, 푸깻, 빈탄아일랜드, 체러팅비치 등으로, 4박 이상 예약 시 두 번째 고객부터, 3박 이상을 예약하는 경우 세 번째 고객부터 30%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약 시에는 최소 2명 이상의 성인이 포함돼 있어야 하며, 2월4일부터 8일은 프로모션 기간에서 제외된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는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발리리조트’를, 아이를 포함한 가족여행에는 키즈빌리지가 구성된 ‘클럽메드 푸켓리조트’를 추천한다. 특히 푸켓리조트는 키즈빌리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가족여행객에 한해 2월까지 럭셔리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인 ‘누들앤부’의 여행용 베이비 에센셜 케어킷을 증정한다.

클럽메드코리아 상희정 대표는 “2008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동반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따뜻하고 쾌적한 클럽메드리조트에서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2-3453-0301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