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욕관광청 2008 가이드북 & 지도 출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관광청은 최신 정보가 실린 2008년 공식 가이드북 및 지도를 선보이며, 뉴욕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알차고 실속 있게 뉴욕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뉴욕관광청은 뉴욕의 호텔, 레스토랑, 관광지 등을 상세히 소개한 ‘2008 뉴욕 공식 가이드북(영문)’과 ‘뉴욕 문화 관광 지도’를 새롭게 출간, 이를 기념해 한진관광과 가이드북 및 지도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켓사이즈로 제작된 가이드북은 총 230여 쪽 분량으로 뉴욕시의 연간 축제, 행사, 호텔, 관광지, 미술관, 스포츠, 레스토랑, 대중교통, 지도 등을 상세히 소개해 뉴욕을 여행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 신용카드 크기로 접히는 뉴욕 문화 관광 지도는 뉴욕의 문화, 예술 시설에 초점을 맞춰 앞면에는 박물관, 뮤지컬, 오페라 등 100여 개 대표적인 문화 관광지를, 뒷면에서는 주소와 연락처, 대중교통 안내가 상세히 나와 있다. 

이와 함께 뉴욕관광청은 한진관광에서 새롭게 출시한 ‘DIY NYC-내가 만든 뉴욕 스토리(상품가 139만원부터)’ 또는 한진관광 에어텔 상품 등 뉴욕 자유여행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식 가이드북 및 지도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02-726-5791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