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삼국지: 용의부활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지: 용의 부활

내용   잦은 내전으로 수많은 국가로 분열된 중국 대륙. 촉나라의 비천한 신분으로 태어난 조자룡은 뛰어난 지략과 용기로 조조가 이끄는 위의 대군으로부터 어린 유비의 아들을 구해 용맹함을 떨친다. 영웅으로 추앙받으며 오호 장군의 자리까지 오른 조자룡은 삼국을 통일하려는 마지막 왕의 뜻을 받들어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위해 진군하는데….
감상포인트   류더화(유덕화), 홍진바오(홍금보), 매기 큐 등 톱스타들이 출연한다. 삼국지만이 가지고 있는 거대한 스케일을 영상으로 재현해 냈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와호장룡>, <무극>
★ 15세 이상 관람가/ 105분

도레미파솔라시도

내용 우스운 용가리 탈을 쓰고 놀이동산에서 알바를 하던 정원은 자신의 탈을 쓴 모습을 놀리며 심기를 긁어 놓은 은규에게 콜라를 들이부으며 복수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옥상을 넘나들며 몰래 알바를 다니던 정원은 일주일 전 옆집로 이사 온 은규에게 딱 걸리고, 은규가 놀이동산에서 자신이 콜라를 부었던 녀석이라는 것을 알고 당황한다. 몰래 알바를 다닌다는 사실을 부모님께 이르겠다는 은규의 협박에 못 이겨 일주일 동안 기타를 들어주기로 하는데….  
감상포인트  <늑대의 유혹>과 <그놈은 멋있었다>에 이어 세 번째로 영화화되는 귀여니 원작 영화. 같은 음악 밴드에 소속된 두 명의 남자와 한 여자가 주인공인 청춘 로맨스물.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늑대의 유혹>
★ 12세 이상 관람가/ 105분

GP506

내용 폭우의 밤. 비무장지대 내 최전방 경계초소(GP)에서 소대원 21명 중 의식불명 상태의 1명을 제외한 20명이 의문의 몰살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 진상을 수사하기 위해 군당국은 21명의 수색대를 파견하지만, 폭우로 끊어진 도로는 수색대마저 GP506에 가두고 만다.
감상포인트 폐쇄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밀리터리 수사극. 탄탄한 스토리와 비무장지대 내 최전방 경계초소(GP)를 완벽하게 재현한 세트가 돋보인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알포인트>
★ 청소년 관람불가/ 120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