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아르보 펜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릉도원이 따로 없네

 

 

산과 계곡으로 이루어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으로 대표되는 이곳에 나무로 만들어진 고급 펜션 아르보 펜션이 있다. 봄에는 들꽃이 만발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물과 산이 더위를 달래주며, 가을 단풍과 겨울 설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커플룸 3개와 가족룸 3개

 

 

펜션동은 두 동이 있고 본채 외에 2층 별채에는 각층에 하나씩 가족룸이 있다. 커플룸이나 한식룸은 원룸형 객실이지만 별채에 있는 15평 가족룸 두 개는 별도의 침실이 하나 있고 거실이 있다. 커플룸 중에서 하나는 2층이 팔각형 건물 구조라 이름도 팔각 커플룸. 창문이 모서리 벽마다 달려 있어 채광이 매우 좋다. 특이한 방의 모양만큼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맞이할 수 있다.


팔각 커플룸 옆으로 침대가 있는 원룸형 커플룸이 1, 2층에 두 개 더 있다. 그 옆 단층으로 객실이 하나 더 붙어 있는데 이곳이 바로 한식룸이다. 우아한 분위기의 온돌방으로 4인 이상의 가족을 맞는다. 별채에는 각층에 하나씩 가족룸이 있는데, 1, 2층 모두 침대가 있는 별도의 방이 하나씩 있다. 객실마다 들어가는 출입구가 따로 나 있어 출입에 방해를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목조 펜션 본채 뒤편으로 야외용 테이블을 놓을 만큼 넓은 데크가 나와 있어 쉬기 좋다. 펜션 앞에는 넓은 마당과 야외용 테이블, 나무의자 등이 마련되어서 계곡을 보면서 자연에 흠뻑 젖을 수 있다. 마당에 흔들 그네와 야외용 테이블이 여러 개 있고, 펜션 뒤쪽으로도 원두막과 평상이 편안한 쉼터를 제공한다. 마당과 연결되는 흥정계곡의 하류는 넓은 강폭, 얕은 수심이므로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이 여름 물놀이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인근에 <메밀꽃 필 무렵>의 이효석 생가와 무이 예술관 등의 문화시설이 있다.

 

033-335-5515/ www.arbopension.com

자료제공: 저스트고펜션 1544-3665/ www.justgo365.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