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인디아나 존스 4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아나 존스 4
내용 인디아나 존스는 친한 동료 ‘맥’과 함께 소련의 한 비행장에서 소련 특수부대 ‘이리나 스팔코’ 일당의 추격을 피해 힘겹게 탈출한다. 일상으로 돌아간 인디아나 존스는 대학에서 고고학 강의를 하며 평범하게 지낸다. 그러나 소련에서의 탈출 사건과 고고학 연구에 관련해 자신의 교수직을 해고하려는 정부의 또 다른 압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감상 포인트 18년 만에 부활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해리슨 포드 등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블록버스터를 주무르는 솜씨 역시 녹슬지 않았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12세 이상 관람가/ 121분

겟썸
내용 ‘제이크’는 플로리다로 전학 온 첫날, 자신의 싸움장면이 담긴 UCC 영상이 퍼지면서 단숨에 전교생에게 주목을 받는다. 첫눈에 반한 퀸카 ‘바하’가 파티에 초대하지만 그곳은 비밀리에 운영되는 파이트 클럽이다. 바하의 남자친구이자 학교 최고의 파이터 ‘라이언’은 제이크에게 ‘일인자’ 자리를 놓고 바하와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결투를 제안한다.
감상 포인트 <스텝업>, <300>, <본 얼티메이텀> 제작팀이 뭉쳐 만든 영화. 젊은 감각의 액션과 음악이 볼거리. ‘제 2의 톰 크루즈’로 불리는 숀 패리스가 주연을 맡았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파이트 클럽>
★12세 이상 관람가/ 110분

아이언맨
내용 천재적인 두뇌와 재능으로 무기업체를 이끌며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억만장자 토니 스타크. 아프가니스탄에서 신무기 발표를 마치고 돌아가던 그는 게릴라군의 갑작스런 공격을 받고 납치된다. 게릴라군은 그에게 자신들을 위한 강력한 무기를 개발하라며 위협한다. 그러나 그는 무기 대신, 탈출을 위한 무기가 장착된 철갑 수트를 몰래 만든다.
감상 포인트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이 스크린에서 부활했다. 마블 코믹스가 직접 제작을 맡아 내실을 기했다. 주연 배우들의 호흡도 볼만 하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스파이더맨>
★12세 이상 관람가/ 125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