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오페라빌 펜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평호반의 오페라를 즐긴다

 

경기도 가평은 울창한 숲과 청평호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다.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산, 나무, 그리고 물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가평에 위치한 오페라빌 펜션은 실내에서도 청평호를 고스란히 감상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주 멋지다. 낮에는 주변의 울창한 초록 나무들이 반사돼 청평호의 넘실거리는 물이 온통 초록빛으로 보이고, 밤에는 고요한 기운과 더불어 산과 물의 은밀함을 느낄 수 있다.


오페라빌 펜션은 독립된 침실 공간과 푹신한 소파, 에어컨, 냉장고, 식탁 등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다. 건물의 2, 3층에 원룸형 객실이 구비돼 있으며, 1층에는 PC를 갖춘 회의실과 스크린이 설치돼 소규모 모임이나 단체 연수에도 적합하다. 세미나실에서는 영화 상영도 가능하며  맛깔스런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도 있다. 


펜션 내부도로까지 완전히 정비돼 있어서 호숫가를 산책하거나 조깅하기에도 좋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자녀들과 함께 놀이터에서 미끄럼틀과 그네를 타거나 분수대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야외 활동을 위한 족구장도 마련돼 있어 기분 좋은 여가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자료제공/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1544-3665
펜션홈페이지/ www.operavill.com/ 031-585-5757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