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연시, 더 풍성한 샌프란시스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1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이 연말과 새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만한 이벤트를 추천한다.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들에게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즐기는 아침식사가 매력적이다. 샌프란시스코 하얏트리젠시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호텔 내 이클립스 카페에서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산타 뷔페 메뉴, 어린이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산타클로스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토·일요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어른 두 명과 어린이 두 명을 포함한 가격은 209달러다.
www.sanfranciscohyattregency.com

동물원과 아이스스케이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샌프란시스코 동물원 또한 가족여행객에 적격이다. 이달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가격은 어른 21.5달러, 어린이 15.5달러다. www.sfzoo.org
친구나 연인과 함께라면 샌프란시스코만 금문교 아래를 지나 페라론섬으로 이르는 길에서 고래를 관람하는 것도 좋다. 자연생태 전문가의 해설도 곁들여지며, 내년 1월1일까지 운영된다. 요금은 105달러. www.sfbaywhalewatching.com

스케이트와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유니온스퀘어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라도 좋다. 내년 1월4일까지 운영되며 어른은 8달러, 어린이는 4달러 수준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