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5/2006 문화관광부인증 우수여행상품] 웰빙 제주 테라피 투어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건강나기 제주도로 떠나요

이제 여행도 웰빙 시대다. 몸이 좋아하는 여행을 생각한다면 제주도를 눈여겨 보도록 하자. 국내 휴양지 1번지인 제주도는 관광 환경도 일품이지만 섬인만큼 ‘물’에 관해서는 최고를 자부한다. 이미 생수 브랜드 ‘삼다수’로 그 청정함을 널리 알리고 있는 터이다.


이를 토대로 탐라산업개발(주)에서 만든 웰빙 제주 테라피 상품은 제주의 깨끗한 물과 공기, 신선한 허브들을 주 테마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특별 코스로 짜여져 있다. 무엇보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지도해주기 때문에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테라피는 단계별로 심신을 안정시키고 편안하게 해주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져 있다. 약 2시간에 걸쳐 차분하고도 여유롭게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꿩 샤브샤브, 제주 토종돼지불고기, 청정 고등어 조림 등 영양 가득한 웰빙 식단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더한 웰빙이 또 있을까. 첫날 테라피 투어와 저녁 식사를 마치면 제주 야간 관광을 겸한 블란디 투어에 참가할 수 있다.


건강을 챙긴 후에는 더 가뿐한 마음으로 제주 관광에 나설 수 있다. 둘째날부터 제주 명소인 도깨비도로를 비롯해 천지연 폭포, 성읍 민속마을, 일출랜드 등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보며 중문관광단지내에서는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관람할 수 있다. 총 2박3일 코스로 테라피 투어를 경험한 이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25만~27만원 선이다. 탐라산업개발은 조만간 좀더 업그레이드된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1544-4118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