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텔엔조이가 추천하는 5월의 국내호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 날 등 행사가 많은 5월은 이벤트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다. 이에 호텔엔조이는 가족여행, 커플여행, 효도여행 등 각각의 콘셉트에 따른 추천호텔을 선정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족여행으로는 넓은 공간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부대시설 무료 이용 및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했다. 휘닉스아일랜드제주, 부산해운대그랜드호텔, 청풍리조트, 서머셋팰리스서울, 춘천세종호텔, 호텔현대경주 등을 선정했다. 커플에게는 호텔에 따라 와인, 공연티켓, 샐러드바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제주해비치호텔,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강남, 파라다이스인천, 선셋비즈니스호텔, 메리어트여의도 등을 추천한다. 부모님에게는 자식 자랑을 해도 좋을 법한 유명한 호텔이 어떨까.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힐튼남해골프 & 스파, 웨스틴조선호텔, 르네상스서울, 경주힐튼호텔 등을 리스트에 올려 놨다. 

이번 기획전과 더불어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앨범 또는 포토엽서를 만들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이달 31일까지 해당 호텔들을 방문한 후 관련 사진을 2장씩 올리면 된다. 각각 5명씩에게 이벤트 선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5월24일까지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이 OK캐시백 포인트로 3,000포인트 이상 결제시 선착순으로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www.hotelnjoy.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