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펜션정보] 오션빌 펜션-최고의 바다 전망, 고품격 펜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바다 전망, 고품격 펜션
오션빌 펜션

일상을 벗어나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을 만나고 싶은 것은 숨가쁜 경쟁 시대를 살고 있는 도시인들이라면 누구나 마음속에 담고 있는 소망일 것이다. 물론 여건상 여행을 떠나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지만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있고 바다 조망과 더불어 볼거리가 풍부하여 많은 사람이 찾는 강화도는 주말을 이용해 훌쩍 떠나기에 좋은 곳이다.

백사장 뒤로 수백년을 살아온 노송들이 숲을 이루어 해수욕과 삼림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썰물 때가 되면 너른 갯벌이 그 모습을 드러내고 조개뿐 아니라 참게, 소라 등 많은 생물을 볼 수 있어 자연 그대로를 체험할 수 있는 곳, 바로 동막해수욕장이다. 이러한 이유로 동막해수욕장은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 명소인데 이곳에서 가까운 곳에 오션빌 펜션이 있다.

튼튼하고 나무냄새 솔솔 나는 목조건물인 오션빌 펜션은 1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9개의 객실은 10평형부터 22평형까지 다양한 크기와 각기 다른 인테리어로 구비되어 있어 취향과 인원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서는 시원하게 트인 서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데 주간, 야간 각기 다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탄성이 절로 나온다.

갯벌에 맞닿은 바닷가인 만큼 조개, 숭어, 게 등을 낚시하여 펜션에서 요리해 먹을 수도 있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야외에는 추운 날씨나 우천시 사용할 수 있는 오션빌 펜션만의 특별한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계절을 가리지 않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낭만적인 서해바다에서부터 저수지에서의 낚시, 내륙의 각종 유적지까지 볼거리, 먹거리,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강화도 여행에서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오션빌 펜션으로 떠나 보자!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여차 2리 255-1  
연락처 010-8590-3469  
객실수 커플룸 6실, 가족룸 3실  
객실가격 커플룸(10평) 6만~13만원, 가족룸(22평) 12만~22만원  
주요 부대시설 바비큐장, 정원 등  
테마 바다/ 섬, 커플/ 가족  
주변 여행지 강화전적지, 동막해수욕장, 마니산, 석모도, 초지진


정보제공: '테마가 살아 있는 지도서비스' 휴가로(www.hugaro.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