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껫 반야무리조트 저렴하지만 럭셔리한 푸껫 허니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푸껫 반야무리조트가 럭셔리하면서도 저렴하게 허니무너들을 맞이한다. 푸껫 반야무리조트는 오는 9월 오픈하는 풀빌라를 비롯해 모던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지닌 빌라와 펜트하우스가 있어 색다른 허니문을 즐기려는 커플에게 적합하다. 또 오는 12월 말까지 성수기와 비수기 요금을 비수기에 맞춰 공급해 가격적으로도 경쟁력이 있다.

푸껫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반야무리조트는 푸껫 시내까지는 30분 걸리며 빠통비치까지는 40분이 소요된다. 레지던스와 콘도미니엄 형태의 메인 건물로 이루어진 반야무리조트는 레지던스의 경우 가든풀빌라와 코트야드풀빌라로 구분되며 각각 16채와 6채가 있다. 가든풀빌라는 2층으로 돼 있으며 1층에는 풀장과 거실, 주방 이, 2층에는 2개의 침실과 베란다가 있다. 코트야드풀빌라는 3층으로, 총 3개의 침실이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요금은 두 종류의 풀빌라에 똑같이 적용된다. 코트야드풀빌라는 3개의 침실을 갖고 있음에도 2개 객실을 갖고 있는 가든풀빌라와 요금이 같아, 같은 비용으로 넓은 면적을 향유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펜트하우스는 총 16채가 있는데 전 객실에 자쿠지가 설치돼 있어 커플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각 객실마다 설치된 야외 테라스에서 푸껫에서의 특별한 허니문을 누릴 수 있다. 

리조트에는 ‘RAYA레스토랑’이 있어 투숙객들에게 세계 음식을 제공하며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영업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또 레스토랑이 해변과 수영장에 맞닿아 있어 해질녘에는 노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