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에서 가장 이색적인 호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많은 호텔들이 이색적이고 독특하며,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특색 있는 숙박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글로벌 호텔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닷컴은 세계에서 가장 이색적인 호텔을 소개했다.

스웨덴 유카스야르비(Jukkasjarvi)의 ‘아이스호텔’은 영하 5~8도 사이를 오가는 얼음과 눈만으로 지어진 객실과독특한 수공예 얼음 장식및 조각을 통해 겨울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결혼식과 세례식을 거행할 수 있는 얼음 교회와 다양한 라플란드 및 스웨덴 지방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디자이너 칵테일을 얼음잔에 제공하는 ‘앱솔루트 아이스바 (Absolute Icebar)’를 갖추고 있다. 특히 스노모빌, 북극광(오로라) 투어, 스노 슈, 크로스컨트리 스키, 개썰매, 순록 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브라질의 ‘아리아우 타워즈 호텔(Ariau Towers Hotel)’은 리우 네그로 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마존 열대 우림 심장부에서 여행객이 머무를 수 있는 유일한 호텔이다. 마나우스(Manaus)에서 모터보트, 헬리콥터, 요트로만 접근이 가능한 이 호텔에서 바라보는 아마존 정글의 360도 전경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케이프 타운 엔터테인먼트 지구에 위치한 ‘프로티아 호텔 파이어 & 아이스(Protea Hotel Fire & Ice)호텔’은 모험가들에게 제격인 차별화된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리셉션 주변에는 걸이식 의자가 있고 수영장이 레스토랑을 에워싸고 있다. 스릴을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암벽타기도 마련돼 있으며 영화를 주제로 한 화장실도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실내에는 사람 키보다 훨씬 등받이가 높은 ‘매드 하터(Mad Hatter)’ 의자가 놓여져 있으며, ‘기침 바(Coughing Bar)’라는 재미있는 이름의 흡연자를 위한 라운지에는 관 모양의 의자가 놓여져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