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체리 베리 & 빙빙(氷氷) 디저트 프로모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로비 라운지 ‘파빌리온’은 새콤달콤한 체리와 각종 베리류를 주제로 한 체리 베리 디저트와 사각사각 적당히 갈린 얼음과 달콤한 팥  그리고 풍부한 과일향이 입 안 가득 퍼지는 빙빙(氷氷)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체리, 블루베리, 라즈베리(산딸기) 등의 알록달록한 미니 사이즈 디저트가 세팅된 체리 베리 디저트 테이블은 로비 라운지 ‘파빌리온’ 입구에 위치해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체리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치즈 크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체리 치즈 케이크와 체리의 달콤한 과즙과 패스트리의 바삭바삭한 질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리 패스트리를 비롯해 산딸기 석류와 블루베리 케이크 등의 15종이 넘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제공된다.

빙빙 디저트 프로모션은 수박, 키위, 오렌지, 멜론 등 풍성한 제철 과일의 질감이 달콤한 팥과 조화를 이룬 과일 빙수와 녹차 향이 아삭한 얼음 속에 배어나는 녹차 빙수가 준비되어 있다. 얼음과 부드러운 연유가 섞인 파빌리온의 빙수는 최고의 여름철 별미 디저트. 가격은 과일빙수 2만 3,000원, 녹차빙수 2만 1,000원이다. 02-455-5000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