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어 엔드 세일’ 막바지 준비 중

  • Editor. 차민경
  • 입력 2015.10.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말레이시아 전역 진행
-최대 70% …관세면세까지

말레이시아가 연말 빅세일을 앞두고 바빠지고 있다. 올해 ‘이어 엔드 세일(M-YES, Malaysia Year End Sale)’은 오는 11월14일부터 2016년 1월3일까지 예정돼 있다. 

연말에 맞춰 진행되는 말레이시아 이어 엔드 세일은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말레이시아 전역에서 진행된다. 현지 백화점과 로컬 브랜드의 세일 폭이 크며, 명품 브랜드들의 세일기간과도 맞아 떨어져 다양한 품목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최대 70%의 할인이 적용되며, 지난 2011년부터 적용된 수입품목의 관세면제 정책에 따라 추가 할인도 노려볼 수 있다. 특히 연말에 진행되는 이어 엔드 세일은 현지인들의 구매가 적은 겨울 아이템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이기도 하다. 

말레이시아 쇼핑의 중심지인 쿠알라룸푸르도 매년 더 성장하고 있다. 쿠알라룸푸르는 CNN트래블이 선정한 세계 10대 쇼핑 도시 중 뉴욕, 도쿄, 런던에 이어 4위로 등극했다. 또한 세일의 기간 및 횟수, 품목별 가격 비교 등을 통해 점수가 결정되는 벨류 부문에서 10점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차민경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