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즈반도 고품격 VIP골프 상품 출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투어, 겨울 한정 125만원 판매

 에스투어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이즈반도 이나도리GC, 이토CC를 이용하는 고품격 골프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본 시즈오카현 동부에 위치한 이즈반도는 따뜻한 기후와 해변의 온천, 뛰어난 자연경관 등으로 일년 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에스투어측은 “이즈반도는 볼거리, 먹거리 등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보유한 곳으로, 특히 일본 손꼽히는 명문골프장이 산재해 있다”며 “고급 골프여행객이 태평양과 후지산을 전망하며 여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진정한 VIP만을 위한 골프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즈반도 이나도리GC는 산, 숲, 섬, 바다 등 각각 9홀씩 총 36홀의 특색 있는 레이아웃 코스로, 이즈의 7개의 섬들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트인 주변의 경관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특히 바다 코스의 6번 홀은 이즈반도의 모양을 본뜬 약 2만 평방미터의 호수가 걸쳐져 있어 이나토리의 명물 홀로 꼽힌다. 또한 이토CC는 총 18홀의 산악코스로 울창한 숲 속으로 그린이 가려져 있어 정확성이 요구되는 코스다.


상품가격은 목요일 출발 총 72홀 라운딩을 기준으로 125만원이며, 일요일 출발에 4박5일 총 99홀을 이용하는 상품을 129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5,000엔을 추가하면 죠오가사키와 시모다 지역을 선택해 관광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일환으로 현지 구입해 놓은 혼마 (4Star)와 테일러메이드로 구성된 대여채를 1일 3,000엔에 이용할 수 있다. 02-777-7386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