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꽃내음 가득한 호캉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5.24 09:09
  • 수정 2022.05.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남자를 위한 하루,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남성 고객을 위해 미국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와 협업한 ‘맨즈 럭셔리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딜럭스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그리핀 스위트로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와일드 터키 버번 위스키 2병(8년, 13년)과 위스키 잔, 믹싱 글라스 등의 도구 5종이 제공된다. 딜럭스 객실 이용시에는 와일드 터키 버번 위스키 1병(13년)과 디올 옴므의 애프터 쉐이브 로션 1병 등 다양한 남성 용품이 제공된다. 또한 체크인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셰프가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으로 제작한 초콜릿 봉봉 6종 세트가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딜럭스 35만원, 그리핀 스위트 51만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벤더 향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라벤더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라벤더 힐링 봄꽃 스파’를 새롭게 오픈했다.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를 온몸으로 만끽하며 이색적인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야외 온천이다. 보랏빛 라벤더와 드높은 하늘, 아름다운 해운대가 만들어 내는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채꽃, 사과, 오렌지 등 다양한 봄꽃과 과일 테마의 스파도 준비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꽃내음 가득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벤더는 사랑’ 패키지도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 중 프리미엄 딜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아베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2만원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 공장 속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건설되고 있는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다. 2022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놀이기구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론칭할 예정이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관람객이 마치 레고 미니 피규어가 된 것처럼 작게 느껴질 정도로 거대한 레고 공장을 구현한다. 들어서는 순간 모험의 시간과 공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메인 캐릭터인 ‘프로페서 브릭’과 함께 레고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레고 미니 피규어를 골고루 만나 보면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약 10개의 놀이기구 설치를 완료했으며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망고 천국,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는 당도 높은 망고를 엄선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도 있다. ‘바카디 카르타 블랑카’로 제조한 웰컴 칵테일과 함께 망고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망고 무스 젤리, 망고 크레페, 망고 크런치, 망고 까눌레 등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16여 종의 디저트를 제공하며,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는 바로 조리한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망고 카야 토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6만원. 

©세이지우드 홍천
©세이지우드 홍천

골프를 위하여, 세이지우드 홍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홍천’은 프리미엄 컨트리클럽 세이지우드 CC 홍천을 앞세워 ‘진정한 골퍼에겐 오직 골프’라는 콘셉트의 ‘BOOST YOUR GAME’이라는 골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3코스 27홀에서의 36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로열 스위트 혹은 프레스트지 스위트에서의 1박도 함께 제공된다. 흥미적인 요소도 빼놓지 않았다. ‘나이트캡 서비스’를  골프 패키지에 연계했다. ‘나이트캡 서비스’는 위스키의 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잠들기 전 스카치 위스키를 마시던 전통에서 시작됐으며 하며 숙면을 통해 다음날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디오픈 챔피언쉽’ 공식 위스키인 ‘로크로몬드 오리지널’ 1병이 패키지에 포함된다.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

‘개편한방’, 호텔 포코 성수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 포코 성수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반려견과 함께 ‘펫캉스(펫+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개편한방’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객실에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편집숍 ‘탐앤드폴’과 제휴를 맺어 반려견 전용 침대와 계단, 쿠션, 식기 세트가 기본 비치된다. 반려견과 더욱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로 만든 하림펫푸드 닭고기맛 사료와 반려견 전용 츄르도 제공하며 투숙객 편의를 위한 배변 패드, 배변 봉투 등 필수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퇴실 후에는 특수 세정제로 모든 가구와 벽면, 바닥까지 딥 클리닝을 진행하고 코로나 예방을 위한 방역도 별도로 진행한다. 반려견 동반 객실은 무게 10kg 이하 중소형견만 입실이 가능하며 객실당 1마리까지 동반 투숙할 수 있다. 테라스 스위트룸 기준 25만원부터.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여름 패키지 3종,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에서 각양각색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에게는 ‘MOM편한 패키지’를 추천. 임산부 오일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바이오오일’ 1병과 전복죽, 제주 은갈치 구이, 성게 미역국 등 제주 건강식 디너가 포함돼 예비 부모와 아이 모두의 건강을 챙기는 패키지다. 집콕 생활에 지친 아이가 있다면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가 좋겠다. 어린이용 치약, 칫솔, 보디로션 등 다양한 용품이 제공되고, 사진 인화 서비스와 색칠공부 키트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즐길 수 있다. 지친 피부를 위한 뷰티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뷰티풀 써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제주 천연 유래성분이 포함된 선크림과 연꽃잎 마스크 팩이 제공된다. 3종 패키지 가격은 각각 2박 45만3,000원, 1박 23만5,000원, 1박 21만7,000원부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힐링의 시간,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이 ‘스테이 릴랙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호텔 7층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독일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 프리마베라 베이스 오일을 이용해 60분간 진행되는 44만원(2인) 상당의 스파 프로그램이다. 섬세한 터치와 아로마로 스트레스를 완화해 오롯한 휴식을 선사한다. 객실 내 웰컴 와인, 과일 플레이트,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15층에 위치한 그랑 제이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이용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2인 조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등 부가적인 시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55만원부터. 

 

정리 강화송 기자,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