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 당신이 꿈꾸는 세상이 눈앞에 펼쳐진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래비

아름다운 필리핀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는 세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바닷물 인공 풀장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그 자체가 마치 하나의 섬 같은 느낌을 주며, 넓디넓은 바닷물 수영장과 울창한 열대림의 정원과 야자수로 꾸며져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바다처럼 넓은 수영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객실과 부대시설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풍경은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기만 하다. 전 객실 건물이 2~3층으로 낮게 설계돼 여유로운 자연미가 한층 돋보이며, 각 객실에서는 해변과 열대 정원 등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플랜테이션베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워터 엣지 룸’ 경우 바닷물 수영장과 바로 인접해 발코니에서 사다리를 이용해 바로 물로 들어갈 수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여느 리조트들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데, 그중에도 차별화되는 점이 바로 리조트 내 수영장 시설이다. 대부분 리조트들이 많아야 2~3개 정도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것에 비해 플랜테이션베이 내에는 총 8개의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다른 리조트에서는 3박4일 동안 리조트 안에만 있자면 지루할 수도 있는데 플랜테이션베이에서는 다르다. 리조트 안에 있는 수영장 시설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3박4일이 모자라게 느껴질지도 모른다.
리조트 가운데 마련된 대형 바닷물 수영장과 그 안에 폭 안겨 있는 메인 민물 수영장 외에도, 곳곳에 자리잡은 크고 작은 수영장들이 색다른 재미를 안겨 준다. 메인 바닷물 수영장은 그 규모가 커서 카누와 카약을 타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메인 민물 수영장 안에는 자그마한 워터슬라이드와 함께 월풀(Whirlpool)과 자쿠지(Jacuzzi)가 갖춰져 있고, 모감보 폭포에서 바닷물 수영장으로 떨어지는 스릴 만점의 대형 워터슬라이드도 있다. 플랜테이션베이의 또 하나 특징은 수영장을 24시간 개방한다는 점이다. 야간 조명으로 신비감이 감도는 수영장에서 야간 수영을 즐기는 낭만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플랜테이션베이만의 자랑. 

멋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기니 더욱 맛있다


ⓒ 트래비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다면, 이제 플랜테이션베이의 멋진 레스토랑들을 돌며 행복한 식사를 즐겨 볼까? 우선 수상에 지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킬리만자로 카페(Kilimanjaro Cafe)’는 아침식사 뷔페와 점심, 저녁 세트 메뉴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24시간 운영한다. 

아침식사 뷔페 경우, 며칠씩 묵는 투숙객들이 질리지 않도록 매일같이 주 메뉴를 바꾸고, 한국인들을 위해서 김치를 마련해 놓는 센스도 잊지 않는다. 킬리만자로 카페는 수상에 위치한 만큼 그 경치 또한 빼어나기 때문에 분위기를 내기에도 그만이다.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간단한 칵테일이나 맥주를 즐겨도 좋고, 야간 수영으로 허기가 지다면 이곳에서 간단한 식사를 해도 좋다. 그밖에도 그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사바나 그릴’과 이탈리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팔레르모(Palermo) 레스토랑’, 일식과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피지(Fiji) 레스토랑’ 등이 있다. 특히 리조트 메인 민물 수영장 안에 마련된 바(Swim-up bar)에서 칵테일을 한잔 마시고 있노라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라도 된 듯 이색적인 멋을 느껴 볼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다양한 즐길거리, 신나는 놀거리, 행복한 음식이 가득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 꿈 같은 여유를 만끽해 보자.

노천 스파 ‘모감보 스프링스 (Mogambo Springs)’

플랜테이션 베이가 자랑하는 노천 스파 ‘모감보 스프링스’는 따뜻한 물과 찬물, 해수로 된 스파 및 미니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하루 종일 물놀이와 야외 활동으로 지친 몸을 스파와 마사지로 풀어 보자. 사우나에서 땀을 쭉 뺀 후 폭포에서 떨어지는 찬물에 몸을 담그면 저절로 에너지가 샘솟는다. 특히 밤이 되면 조명과 물안개로 더욱 신비감이 감돈다. 노천 스파에 몸을 담그고, 풀벌레 소리와 바람 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마치 산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나만의 선녀탕이라도 찾아낸 듯한 느낌이 든다. 

모감보 스프링스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부터 전신 마사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짧게는 15분짜리부터 길게는 6시간30분짜리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 최근에는 여성들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따로 시간을 보내거나 여성용 마사지를 똑같이 받던 남성 고객들을 위해 남성 전용 페이셜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만 이용할 경우 300페소이며 마사지를 받는 고객은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