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호도투어 14일 솔로 위한 특별이벤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데이, 솔로 탈출을 꿈꾸다면

2월14일은 발렌타인 데이, 3월14일은 화이트 데이…. 여기까지는 알겠는데, 4월14일은 무슨 날이지? 이른바 블랙데이라 칭해지는 4월14일은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아무것도 받지 못한 남녀들이 서로 만나 외로움을 달래주는 날이다. 이 날은 옷을 비롯해 구두, 양말, 악세사리까지 검정색으로 입어야 하고, 자장면으로 식사를 해결하며 카페에 가도 블랙커피를 마신다고 한다. 물론 재미삼아 하는 일들이지만, 우연찮게도 이 날 만난 남녀가 연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KBS 수목드라마 ‘굿바이솔로’의 공식협찬여행사인 (주)호도투어는 이러한 솔로들을 위해 4월14일 제주로 떠나는 2박3일간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날 KTX와 크루즈를 이용해 제주로 이동한 후 호텔 연회장에서 선남선녀의 즉석만남이 주선된다. 둘째날 2인용 자전거로 하이킹까지 즐기면 외로움은 ‘굿바이’다. 셋째날에는 섭지코지, 제주조랑말체험, 성읍민속마을 등도 돌아보니 일석이조가 따로 없다. 어디까지나 솔로들을 위한 여행이기 때문에 커플은 절대 사절이다. 솔로 탈출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그야말로 제격이다.

상품가격은 18만원. 용산부터 목포까지 KTX와 목포에서 제주까지 크루즈를 이용하며 돌아오는 편은 항공을 이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숙박과 조식, 자전거 렌탈, 여행보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www.82ok.com/ 02-753-8244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