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연 - 이은결 Magicon Stage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 이은결 Magic on Stage

11월6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031-243-6616


국내 최초로 국제 마술대회에 출전, 그랑프리를 거머쥔 유명 매지션 이은결이 또 다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Magic on Stage>는 마술 공연을 뛰어넘는 그 이상의 즐거움이 있는 공연이다. 단순한 마술이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탄탄한 레퍼토리는 100분의 공연동안 한눈을 팔 수 없게 만든다. 새로운 뮤지컬을 보는 듯한 착각을 주는 이번 공연은 기존의 매직 콘서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새로운 매직을 선보이는 장이 될 것이다.

 

콘서트 조규찬의 그림 같은 콘서트

12월29일~3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 02-363-1570


팝발라드의 시인 조규찬과 <얼굴없는 미녀>의 미술감독 윤주훈이 만났다. 매번 콘서트만을 위해 전곡을 새롭게 편곡하여 늘 새로운 공연을 만들어 온 조규찬은 12월29일~31일에 열릴 그의 그림 같은 콘서트에서 한 편의 영화 같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한 줄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같은, 한 줌의 눈물 같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꿈 속 같은 일들이 조규찬의 그림 같은 콘서트에서는 현실이 된다.

 

연극 신 살아보고 결혼하자

2006년4월9일까지/ 대학로 극장/ 02-762-8846


신세대 연인인 종태와 미선은 2년여의 동거생활을 하던 중 결혼이라는 중대사 앞에서 서로의 진실한 사랑을 감춘 체 갈등을 겪게 되고 끝내 결별하여 부모 곁에 돌아간다. 그리고 그들의 부모들은 권태기에 빠져 무미건조한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중 두 부부는 엇갈린 외도를 하게 되고, 가정을 벗어나 잠시 동안이나마 일탈의 단맛을 보았던 그들은 자신의 외도로 만들어진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된다. 그러다 두 가족의 상견례에서 자녀들의 진실한 사랑을 통해 그 안에서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 그리고 가족이란 존재가 자신에게 무엇인지를 깨닫게 되는데…

 

뮤지컬 2005 뮤지컬 빅 콘서트 Passion of the Rain

12월23~25일/ 리틀엔젤스예술회관/ 02-764-7859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제작진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주인공으로 열연했던 배우들이 모여 10주년 축제를 함께 한다. 이번 2005 뮤지컬 빅 콘서트는 배우, 무대 등 모든 면에서 상상을 뛰어 넘는 변신을 기대해도 좋다. 콘서트 전반을 넘나드는 뮤즈들은 뮤지컬 세계의 환상을 현실화하여 리디컬 재즈의 유혹적이면서 파워풀한 춤으로 관객들에게 뮤지컬의 리듬을 몸으로 표현해줄 것이다.

 

연극 Concert drama 길 위에서

11월25일~12월4일/ 대학로 아트홀 스타시티/ 02-762-0810


준성, 민환, 경은은 과거 대학시절 레인보우라는 밴드를 결성해 활동했으나 지금은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아침부터 급작스레 준성을 방문은 경은은 그날따라 분위기가 조금 이상하다. 마침 오늘은 죽은 옛 레인보우 멤버 정민의 10주기가 되는 날. 죽은 정민과 각별했던 준성은 변변치 않은 제사상이나마 준비해서 옛 친구의 넋을 달랜다. 한편, 민환이 연습실에 찾아와 셋은 함께 술자리를 시작하고, 민환은 갑작스럽게 경은과의 결혼을 발표한다. 경은을 향한 준성과 민환, 이미 죽은 정민의 연정까지 얽혀 10년 동안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얘기들이 하나 둘씩 꺼내지기 시작하는데…

 

발레 국립발레단-해설이 있는 발레

11월19일/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02-3392-5721


해설자의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국립발레단 무용수들을 무대에서 만나는 기쁨, 그리고 다양한 작품들로 관객이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국립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발레>는 국립발레단의 대표적인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기 위해 자주 볼 수 없는 소품들을 한 무대에서 모아 갈라 형식으로 꾸몄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립발레단 최고의 무용수들이 각기 다른 작품으로 각자의 개성을 맘껏 뽐내는 무대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