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해피 뉴 이어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12.23 12:00
  • 수정 2022.05.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의도 메리어트
© 여의도 메리어트

베리 굳 스트로베리, 여의도 메리어트

바야흐로 딸기의 계절. 여의도 메리어트가 딸기를 활용한 패키지 ‘베리 굳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 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 셰프가 딸기를 이용해 품격 있는 점심 또는 저녁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점심 코스 메뉴로는 딸기와 망고 살사를 곁들인 부라타 치즈를 시작으로 오미자 소스를 곁들인 특색 있는 호주산 안심, 양갈비, 연어가 메인요리 제공, 디저트로 스트로베리 젤라또와 젤로, 라즈베리 마카롱이 제공된다. 저녁 코스 메뉴로는 핑크 베리와 랍스터 테일,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딸기 가스파초 또는 셰프 추천의 수프, 부라타 치즈와 딸기, 망고 살사가 차례로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메인 요리로는 오미자 소스를 곁들인 특색 있는 호주산 안심, 양갈비, 연어 제공, 디저트로는 스트로베리 젤라또와 젤로, 라즈베리 마카롱 등이 제공된다. 런치는 6만7,000원, 디너는 11만8,000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개봉박두 미니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래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다. 올해 어린이날 개장을 앞두고 있다. 래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미니랜드 일부를 공개했다. 미니랜드는 레고랜드가 위치한 나라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 등 랜드마크를 레고 브릭을 사용해 작은 크기로 재현한 테마 구역이다. 1968년 ‘덴마크 빌룬드시’에 첫 레고랜드가 개장한 이래, 레고랜드는 반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미니랜드를 통해 각 나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들을 소개해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미니랜드에는 레고 브릭으로 구현한 국내 8개 도시의 대표 랜드마크가 전시될 예정이다. 선공개 된 미니랜드 서울 구역 중 경복궁은 약 100명이 3개월에 걸쳐 제작한 대작이라고. 이외에도 청와대, 인왕산, 창의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비치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

커플 모여라, 해비치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가 연인들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 줄 ‘쥬뗌므 커플 코스’를 선보인다. 쥬뗌므 커플 코스는 ‘로맨틱 코스’와 ‘엘레강스 코스’ 2가지로 준비돼 있다. 로맨틱 코스는 전채 요리로 도미 요리가 제공된다. 이어서 제주 보리와 전복 내장을 리소토처럼 만든 ‘전복 요리’와 해비치 인근 마을에서 공수해 온 ‘오늘의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은 양고기가 제공되며, 시즌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엘레강스 코스는 킹크랩 요리와 관자 요리, 오늘의 생선 요리, 랍스터가 차례로 제공된다. 메인으로 한우 안심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시즌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쥬뗌므 커플 코스 이용 시 티파니 크리스털 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로맨틱 코스가 42만2,000원, 엘레강스 코스가 66만원.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향기 가득한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와 프랑스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뭉쳤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딸 파리의 창립 40주년 및 연말을 맞이하여 출시된 ‘홀리데이 에디션’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전용 상품인 ‘체리쉬드 모먼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1박과 함께 구딸 파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구딸 파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10ml 향수 3종으로 구성된 ‘유니버스 트리오 세트’와 윈 포레 도르 캔들 미니어처 홀리데이 에디션(35g), 시즌 한정 홀리데이 스노우볼이 함께 구성된다. 또한 힐 스위트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저녁 시간대에는 그랑 초이스(샴페인과 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 플레이트 선택)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조선델리의 레드벨벳 쁘띠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69만원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맨틱 허니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호텔 ‘쇼콜라띠에’가 직접 만든 탄생석 초콜릿과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아름다운 꽃다발이 함께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지미추와 협업하여 우아한 장미 향이 돋보이는 ‘지미추 시덕션 컬렉션 템팅 로즈 향수(125mL)’를 객실당 1개 증정한다. 디너 코스도 1회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 일식당 ‘사까에’, 중식당 ‘남풍’ 중 한곳을 선택해 식사할 수 있다. 단, 이용 전 전화 사전 예약이 필수다. ‘비노 샴페인’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이용권, 실내 사우나 1회 이용 등이 포함된다. 

©코오롱 리조트
©코오롱 리조트

해피 뉴 이어, 코오롱 리조트

코오롱 계열 리조트가 2022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 ‘해피 뉴이어 위드 코오롱’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블랙 타이거’ 패키지는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500mL) 2캔’을 제공한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새해 복 DREAM’ 패키지는 무릎 담요 1개를 제공한다. 푹신한 소재로 보온성이 높으며 휴대도 간편해 추운 계절에 관광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용도로 활용하며 따뜻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활기찬 새해,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2022년 검은 호랑이띠의 해, 임인년을 맞이하여 활기찬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패키지는 각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판매하며, 객실 1박과 ‘라타플랑(rataplan)’의 진정 밸런싱 토너 미니어처 2개, 시트 마스크 2개로 구성된 ‘수분진정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2 대림미술관 & 디뮤지엄 다이어리’를 1개 제공한다. 다이어리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며, 총 3가지 색상으로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여 호랑이가 그려진 네이비와 무지 타입의 그린, 오렌지 중 1개를 랜덤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7만원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8만5,000부터.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

수제맥주 파티,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이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어리’ 협업해 ‘워커힐 시그니처 맥주 3종(라거, 바이젠, 아메리칸IPA)’를 선보였다. 워커힐 바이젠 맥주 ‘꿈결’은 남부 독일 스타일 전통 밀맥주를 잘 살린 제품이다. 워커힐 바이젠은 밀 맥아를 사용하여 질감이 부드럽고, 전용의 효모를 사용하여 바나나와 정향 풍미가 도드라진다. 워커힐 아메리칸 IPA 맥주 ‘머무름’은 신선한 미국산 시트라, 모자익, 심코홉을 사용하여 강렬한 열대과일, 시트러스, 그리고 워커힐의 트레이드 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솔향이 잘 느껴진다. 끝 맛이 쌉싸래하면서도 깔끔한 에일 맥주로, 수제맥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워커힐 라거 맥주, ‘첫인사’는 고소한 빵, 쿠키, 견과류의 느낌에 은은한 꽃 향이 깃들어 있다. 워커힐 시그니처 맥주 3종은 355mL 용량의 캔으로 출시되었으며, 3종 모두 비스타 워커힐과 더글라스 하우스의 객실 미니바 혹은 워커힐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70 0005

 

정리 강화송 기자,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