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홈파티 전용, 홈텐더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2.01.02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URE
무선 이어폰, AONIC FREE

‘슈어(SHURE)’ 최초의 무선 이어폰, ‘에어오닉 프리(AONIC FREE)’가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2개의 그래미를 거머쥔 영국 뮤지션, ‘제이콥 콜리어(Jacob Collier)’가 모델로 나섰다. 탁월한 무선 음질과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 최대 21시간 재생되는 배터리 수명, 깨끗한 스테레오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탁월한 방음 기술도 적용돼 불필요한 소음을 최대 37dB을 차단할 수 있다. 즉각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기 위해 환경모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외부 마이크를 활성화해 주변 음을 들을 수 있다. 블랙, 레드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25만2,000원.

YES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

새롭게 출시되는 크레마S는 국내 전자책 단말기 최초 ‘안드로이드 10.0버전 운영체제(OS) 및 옥타 코어(Octa core 1.8Ghz) CPU 탑재’로 한층 향상된 성능과 속도감을 구현한다. 단말기 내부 용량은 32GB이며, 2GB 램을 지원해 역대 크레마 모델 중 최고 용량을 자랑한다. 150g의 무게와 1.7mm 얇은 6.8mm의 두께로 휴대성을 높였다. 300ppi 고해상도의 최고 성능 e-ink 카르타 HD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돼 빛이 약한 환경에서도 눈의 피로를 한결 덜어 준다. 19만9,000원.

GS25
힙한 수제맥주, 베이프비어

GS25가 세계적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와 ‘제주맥주’가 협업한 ‘베이프비어’를 선보인다. 베이프비어는 유럽산 고품질 맥아와 국내 맥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가의 시트라 홉을 사용해 만든 에일 맥주다. 맛있는 술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깔끔한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 있는 시트러스 향은 살렸지만, 특유의 쓴맛은 줄여 완성됐다. 타코, 샌드위치, 햄버거 등 스트리트 푸드와도 기분 좋게 페어링 해 즐길 수 있다. 베이프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카모플라쥬 패턴이 맥주 디자인으로 활용됐다. 1캔 4,500원, 4캔 1만원.

오뚜기
갓뚜기의 결단, 케요네스

오뚜기가 케첩과 마요네즈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케요네스’를 선보인다. 케요네스는 과거 오뚜기와 빙그레가 손잡고 선보인 과자 ‘참깨라면타임’에 동봉된 소스로 출시된 적이 있다. 당시 SNS에서는 케요네스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이 줄을 이었고, 결국 출시하게 됐다. 새콤달콤한 토마토 케첩에 고소한 마요네즈를 섞고,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각종 스낵 및 튀김 요리의 디핑소스는 물론 샐러드  드레싱, 샌드위치 소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310g에 3,380원.

부루구루
홈파티 전용, 홈텐더

부루구루는 유명 클래식 바 ‘바 머스크(Bar Musk)’의 스타, ‘김준희 바텐더’와 손잡고 홈텐더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맛은 유자, 핑크파인애플, 샤인 머스캣으로 구성된다. 알코올 4.5도의 탄산주로, 맛과 청량감이 좋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자는 시트러스한 향이 꼬치구이나 튀김 등 고소하고 기름진 음식과 어울리고, 핑크파인애플은 바비큐나 매운 떡볶이 등 매콤한 음식과 어울린다. 샤인 머스캣은 파스타, 브런치, 핑거푸드 등의 가벼운 음식과 페어링하면 좋다. 500mL에 2,500원.

신일전자
집에서 붕어빵을, 와플메이커

신일전자가 홈카페족을 겨냥해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됐다. 제품 상하단에 열선이 내장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와플과 샌드위치는 물론 크로플, 붕어빵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다. 모든 플레이트는 원터치 분리 형식으로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논스틱 코팅 처리돼 식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3만4,9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