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텐트에서 모기 없이 꿀잠각

  • Editor. 홍은혜 기자
  • 입력 2022.08.02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텐트에서 모기 없이 꿀잠각
캠핑 기획 세트 2종

텐트에서 모기와 진드기로부터 위협받기 쉬운 8월의 캠핑장, 이것 하나면 야외 취침도 걱정 없다. LG생활건강이 지퍼백과 에프킬라 등이 포함된 캠핑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A세트는 이중 지퍼 잠금으로 국물 음식도 걱정 없는 ‘지퍼락 그립앤실 지퍼백(소형 37매, 중형 20매, 대형 15매)’, 벌레로부터 텐트 안팎을 지켜 줄 ‘에프킬라 에어로졸 500ml’, ‘에프킬라 모기향(10개입) 5세트’로 구성됐다.

B세트 구성품으로는 ‘지퍼락 그립앤실 지퍼백(소형 37매, 중형 70매)’, 미스트처럼 뿌려서 사용하는 ‘OFF 모기 진드기 기피제 177ml’, ‘에프킬라 모기향(10개입) 2세트’가 있다. 기획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전문기업 ‘스노우라인’과 협업한 접이식 캠핑용 의자를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A세트, B세트 각각 3만5,900원. 

어메이즈핏
어메이즈핏

하드코어 레저용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티렉스 2 (T-Rex 2)

서핑을 즐기거나, 고산지대를 여행할 때, 캠핑할 때, 무인도를 탐험할 때 그리고 여행을 다니다 행여 조난당했을 때마저. 이 모든 상황에서 듬직한 조력자가 되어 줄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티렉스 2’가 출시됐다.

주요 기능들만 살펴봐도 든든하다. 수심 100m에서도 가능한 방수, 영하 30도에서도 동작하는 초저온모드, 한 번 충전하면 절전모드 기준 최대 4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500mAh), 스마트폰에서 티렉스 2로 경로를 불러올 수 있는 내비게이션 기능까지 갖췄다. 15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도 지원한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는 운동 횟수를 자동으로 세고 사용 근육을 분석해 주며, 골프 스윙 분석, 트랙 러닝시 트랙 궤도 분석 등이 가능하다.

건강 관리 기능으로는 심박수, 혈중 산소 농도량, 스트레스 모니터링, 수면 패턴 분석 등이 있다. 이쯤 되면 조력자이자 개인 트레이너, 담당 의사 역할까지. 1워치 3역이다. 색상은 아스트로 블랙 & 골드, 엠버 블랙, 와일드 그린, 데저트 카키로 총 4가지. 24만8,000원. 

 

글 홍은혜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