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맨틱한 연말, 조알리 몰디브

Joali Maldives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2.12.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자는 언제나 상상한다. 몰디브의 어느 해변에서 보내는 따스한 크리스마스를.
조알리 몰디브(JOALI Maldives)는 여행자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조알리 몰디브(JOALI Maldives)’가 가족 여행객을 위한 연말 축제 행사 시즌을 진행한다. 무려 3주간 축제가 계속된다. 2022년 12월21일부터 2023년 1월8일까지 '색의 향연'을 주제로 몰디브를 꾸민다. 크리스마스는 물론 연말 축제까지, 상상만으로도 로맨틱한 순간들이다. 

해당 축제 기간 동안 조알리 몰디브 ‘아트 스튜디오’에서는 몰디브에 거주하는 예술가가 상주하며 그림 치료 수업과 유리 수업, 도자기, 점토 예술 등 다양한 예술 체험 체험을 제공한다. ‘패밀리 챌린지’ 시리즈도 흥미롭다. 다른 여행객과 사교 테니스를 치거나, 패들 세션, 거북이 찾기, 해양 생물학자와 함께하는 탐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좀 더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원한다면 제트스키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잘 놀았으면 잘 쉬어야 한다. 조알리 몰디브는 빈인 요가, 사운드 힐링, 커플 요가, 일출 요가 등 휴식에 초점을 맞춘 체험도 제공한다. 스파에 상주하는 의사와 함께 ‘휴식과 소화’라는 회복 연습 프로그램도 즐겨 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세션도 다양하다. 조알리 몰디브 ‘무라마스 키즈 클럽 아일랜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소라게 레이싱, 림보, 풍선 터트리기, 훌라후프 패스 등 가벼운 게임부터 바다와 함께하는 페인팅, 크리스마스 트리 산호페인팅, 토트백 넥타이 염색, 도자기 머그잔 글레이징 등 다양한 예술 체험까지 제공한다.

하이라이트는 역시 먹는 것. 벨리니스와 반드후 비치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로브스터를 포함한 몰디브 특산물로 구성된 5코스의 저녁 식사다. 몰디브 해변에서 무얼 먹던 결국 로맨틱할 따름이다.


한편 조알리 몰디브는 73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다. 룸 타입은 원베드룸부터 5베드룸 레지던스까지 다양하다. 워터빌라와 해변빌라로 구성되어 있고 5개의 레스토랑과 고즈넉한 스파도 갖추고 있다. 몰디브는 상상만으로도 설렌다. 이번 해가 가기 전, 그 설렘을 실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에디터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