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연 속 럭셔리 아지트, 제주 아너스 표선 풀빌라

  • Editor. 장세희 기자
  • 입력 2023.01.02 09:20
  • 수정 2023.01.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붉은오름자연휴양림
붉은오름자연휴양림

고즈넉한 표선해변 근처, 온통 밀림으로 둘러싸인 약 1만 평방미터 규모의 럭셔리 풀빌라가 들어선다. 이토록 호화로운 비밀의 정원에서는 태초로 돌아간 듯한 해방감과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주)아너스홀딩스 ‘안정희 대표’를 만나 2023년 10월 오픈 예정인 ‘제주 아너스 표선’에 대해 들어 봤다. 

JEJU HONORS PYOSEON POOL VILLA
제주 아너스 표선 풀빌라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하며 ‘나만 알고 싶은 초호화 풀빌라’ 콘셉트를 지향한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지만, 앞으로 성산읍에 제2공항이 들어서게 된다면 1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울창한 밀림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도보 30분 이내에 표선 해비치 해변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2층 단독 풀빌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개의 동 중 4개 동은 분양, 2개 동은 자체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90평에 달하는 탁 트인 객실은 수입 자재를 활용한 인테리어와 함께 4개의 룸과 욕실, 거실, 게스트룸, 미니바, 수영장 및 옥상 자쿠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안락한 휴식처가 되어 준다.

투숙객을 위한 아너스만의 특별 웰컴 기프트부터 예약 전 손님이 선호하는 아로마 향으로 채운 객실, 픽업 서비스, 전기차를 활용한 소규모 투어, 수도권 및 제주 골프장 연계 이용권 혜택 등 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도 섬세하고 다채로울 것으로 기대된다. 고요한 자연 속에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럭셔리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은 과감하게 플렉스(Flex)를 시도해 봐도 좋을 것.

 

●Interview

밀림 한가운데 비밀스러운 초호화 풀빌라
(주)아너스홀딩스 안정희 대표

(주)아너스홀딩스 안정희 대표
(주)아너스홀딩스 안정희 대표

Q 제주에 럭셔리 풀빌라를 오픈하게 된 계기는?

A 전 세계에 몇 안 되는 화산섬 중 하나인 제주는 동아시아 허브로서의 지정학적 위치, 천혜의 자연환경, 꾸준한 여행 수요 삼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제주에서도 특히 한적하고 때 묻지 않은 서귀포시 표선면은 옥색빛의 표선해변과 무성한 밀림을 이루고 있어 고급스럽고 은밀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2023년 10월에 오픈 예정인 제주 아너스 표선은 럭셔리 소비층을 겨냥한 초호화 풀빌라로, 앞서 새로 오픈 예정인 아너스 베이커리 카페와 사우나 및 윈도어 골프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즐거움의 폭을 넓힐 수 있다.

Q 제주도 내 타 풀빌라와의 차별점은? 

A 우선 제주에서 1만 평방미터(3,000평) 규모의 럭셔리 풀빌라는 찾아보기 어렵다. 1개의 동당 대지면적이 약 1,322m2(약 350~500평) 규모, 객실당 약 300m2(90평) 규모의 광대한 공간에 개별 수영장 및 옥상 자쿠지부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커피머신 등의 생활가전, 홈바, 바비큐장, 테라스까지 구비되어 있어 그야말로 없는 것이 없는 풀옵션 숙소다. 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아너스 베이커리 카페와 사우나 및 윈도어 골프장 연계 투어, 아너스 회원권 ‘블랙카드’ 혜택 등도 알차게 준비할 예정이라 풀빌라 내외에서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블랙카드 발급시 수도권 및 제주의 아너스 법인 연계 골프장 이용권, 강정 아너스 호텔 & 리조트 숙박 혜택(2024년 8월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오픈 예정), 해외 아너스 호텔 & 리조트 오픈시 연계 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Q 럭셔리 풀빌라 수요를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은?

A 공개적인 마케팅을 피하는 것이 마케팅 전략이다. 제주 아너스 표선은 제주의 흔한 중저가 호텔과 달리 초호화 풀빌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하는 곳이 아닌, 혼자만 알고 싶은 아지트 같은 곳이다.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다는 특별함을 내세워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Q 제주 아너스가 앞으로 추구하거나 강조할 사업은?

A 천혜의 자연과 공존하며 자연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럭셔리 리조트를 추구한다. 고객들이 팍팍한 도시 생활을 잠시나마 잊고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요한 자연환경과 조경, 고급스럽고 안락한 객실에 신경을 많이 쓴다. 마치 태초의 아담과 이브가 된 것처럼 마음 놓고 자연인이 되어도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제공하는 것이 제주 아너스의 목표다.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면서 제주 여행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했는데, 인파가 몰린 만큼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기 어려워졌다. 그러나 제주 아너스 표선 풀빌라에서는 제주답지 않은 독특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럭셔리 휴양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글 장세희 인턴기자  사진 이성균 기자, 김민수, (주)아너스홀딩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