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꾸옥 최초의 메리어트,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Sheraton Phu Quoc Long Beach Resort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1.25 17:31
  • 수정 2023.01.2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푸꾸옥 북부, 메리어트 인터네셔널(Marriott International)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천국에 대하여.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를 소개한다.

푸꾸옥 신상에 대하여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인 푸꾸옥 해변에 새로운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의 얼굴이 들어섰다. 이름하여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기존 빈펄 리조트 & 골프 푸꾸옥(Vinpearl Resort & Golf Phu Quoc)에서 리브랜딩된 리조트다. 459개의 룸, 스위트 및 빌라, 넓은 회의 공간,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3개의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 다채로운 휴양을 제공한다.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는 푸꾸옥에서 가장 경치 좋은 해변인 간다우(Ganh Dau) 지역에 위치한다. 이 지역에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테마 파크인 빈윈더스 푸꾸옥, 빈사파리, 그랜드월드 푸꾸옥 등 인기 관광지가 가득하다.

해 질 무렵의 바다 혹은 무성한 열대정원을 볼 수 있는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딜럭스 룸은 프라이빗 발코니와 3인 가족을 위한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다. 부드러운 톤과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차분한 느낌을 자아낸다. 원베드룸 스위트 객실에는 거실과 2개의 발코니가 있다. 이따금 산들바람과 새소리가 들려오는 공간이다. 2개 또는 4개의 침실이 있는 빌라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 주방 공간을 별도로 갖추고 있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이보다 좋은 선택지가 없다.

다이닝 라인업도 화려하다. 메인 수영장에는 ‘스윔업 바(Swin up Bar)’가 설치되어 있다. 유리 돔과 고전 양식의 기둥으로 꾸며져 있다. ‘더 가든 코드(The Garden Court)’에서는 베트남, 인도, 한국, 중국의 맛에 초점을 둔 아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벼운 식사를 원한다면 ‘파티오 라운지(Patio Lounge)’도 좋은 선택지다.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거나 저녁 식사 후 간단한 모임을 즐기기 좋다. 보석 같은 푸꾸옥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석을 갖춘 뷔페 레스토랑 ‘프라임 바 앤 그릴(Prome Bar & Grill)’도 있다. 신선한 조개 요리와 프리미엄 스테이크, 다양한 동남아시아 요리를 올 데이 다이닝으로 제공한다.

간만의 휴양으로 몸이 뭉쳤다면 ‘쉐라톤 스파(Sheraton Spa)’로 향하자. 유기농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발리의 웰빙 전통에 영향을 받은 토착 페이셜 마사지와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그야말로 먹고, 자고, 놀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에디터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