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호텔에 대하여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4.28 16:11
  • 수정 2023.04.28 16: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은 무엇일까. 바로 호치민에 위치한 ‘랜드마크 81’이다. 총 81층, 높이는 무려 461m에 달한다. 이곳에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이 들어섰다.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5가지 즐거움을 모아봤다.

●Point 1
베트남에서 가장 크고 높은 곳, 프레지덴셜 스위트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베트남에서 가장 높고 큰 룸 타입이다. 무려 68층에 위치하며, 약 148평에 달하는 거대한 펜트하우스다. 2개의 킹 베드룸, 넓고 럭셔리한 거실 공간, 대리석으로 꾸며진 욕실 2개를 갖췄다. 총 성인 5명이 쉴 수 있는 공간이다. 호텔 내 개인 요리사와 믹솔로지 서비스도 요청 시 이용이 가능하다

●Point 2
초고층 레스토랑, 오리엔탈 펄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66층에 위치한 오리엔탈 펄(Oriental Pearl)에서 마주한 일품 쌀국수. 무려 프리미엄 수입산 호주 와규로 새롭게 풀어낸 명물 국수다. 베트남 현지에서 조달한 신선한 허브로 향을 더했다. 창밖으로 드넓게 펼쳐진 호치민의 광활한 풍경은 쌀국수와 최고의 페어링을 이룬다. 

●Point 3 
69층의 품격, 스카이 스튜디오 

호텔 69층으로 향하면 스카이 스튜디오가 나온다. 이곳은 임원 회의나 사교 모임을 위한 공간으로 3개의 독점적인 고품격 행사 공간 컬렉션이다. 3개의 야외 테라스를 갖춘 이벤트 전용층도 있다. 그랜드 볼룸은 호텔 최대의 행상 공간이며 무려 자동차가 들어올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출입구가 특징이다. 

●Point 4
베트남 최고층 클럽 라운지 혜택

호텔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 바로 ‘클럽 라운지’다.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클럽룸 및 스위트룸에서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베트남 최고층 클럽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야말로 어디서도 누리지 못하는 독보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프라이빗 체크인, 매일 아침 식사, 올데이 스낵, 그리고 일몰 후에는 3시간 동안 저녁 칵테일, 와인, 카나페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여행객의 경우 회의실을 사용하거나 무료 와이파이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oint 5
모든 객실에 있는 파노라마 창문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최고 자랑거리는 ‘파노라마 창문’이다. 모든 객실에서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호치민의 일출을 마주할 수 있다. 여행지의 호텔에서 여행지의 모든 곳을 세세히 내려다볼 수 있다는 사실 그야말로 특권이나 다름없는 셈이다. 참고로 호텔은 고급 라이프 스타일 몰,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영화관, 어린이 놀이센터, 다양한 식당을 갖춘 복합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다. 구름에서 머물고, 먹고, 화려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셈이다. 


에디터 강화송 기자  사진제공 빈펄 랜드마크 81 오토그래프 컬렉션

키워드

#베트남호텔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