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5.30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뱅앤올룹슨이 신제품 ‘베오사운드 A5’를 출시했다. 베오사운드 A5는 포터블(Portable, 이동식) 오디오와 홈 오디오가 교차하는 경계에 위치한 포지션이다. 오크 손잡이를 이용해 스피커를 방에서 방으로 쉽게 이동시키며 바닥, 선반, 테이블 위 등 어디든 놓을 수 있다. 아울러 IP65 방수·방진 등급과 12시간 넘는 재생시간, 스피커 톱 패널에 통합된 무선 휴대폰 충전기를 갖추고 있어 포터블 스피커로의 기능도 완벽하게 수행한다. 내추럴 알루미늄(노르딕 위브), 블랙 앤트러사이트(다크 오크)의 두 가지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베오사운드 A5의 기술력은 동급 최고의 하이-파이 스피커인 베오랩 90과 베오랩 50에서 차용했다. 베오랩 시리즈에 처음 탑재된 혁신적 기술인 빔 포밍 기술(Beamforming technology)을 베오사운드 A5에 적용해 높은 정확도로 사운드를 제어할 수 있다. 

세스코
모기 박멸, 마이랩 모기 에어로솔 워터베이스

바야흐로 모기의 계절이다. 세스코가 모기 살충제 ‘세스코 마이랩 모기 에어로솔 워터베이스’를 출시했다. 수성(水性)으로 석유 냄새와 미끈거림을 줄인 산뜻한 사용감의 살충제다. 1회 5초간 분사해 3평 크기의 방 안 모기와 파리를 퇴치할 수 있다고 한다. 향은 무향이다. 이번 출시한 모기 살충제는 캠핑과 낚시 등 야외 활동시 휴대하기 편한 300ml 용량과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500ml 용량, 2가지로 출시되었다. 창틀, 천장, 구석 틈새 등을 찾아 골고루 살포하면 된다. 여행시 모기 기피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 ‘세스코 마이랩 아웃도어 미스트’를 3초간 팔다리에 분사하면 모기는 최대 5시간, 진드기는 최대 3시간 정도 기피할 수 있다고 한다. 

GS리테일
AI가 만든 술, 아숙업 레몬스파클 하이볼 

이젠 술도 AI가 만든다. GS리테일이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와 함께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이 만든 레시피로 캔 하이볼 ‘아숙업 레몬스파클 하이볼’을 출시했다. ChatGPT 기반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인 ‘AskUP’의 레시피다. AskUP은 일명 ‘아숙업’이라고 불리는데, 빅테이터를 바탕으로 답변을 공유하는 대화형 메신저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대화할 수 있다. 챗봇 AskUp에게 ‘맛있는 하이볼 레시피를 알려 줘’, ‘하이볼 이름을 추천해 줘’, ‘가격은 얼마로 출시하는 게 좋을까’ 등 다양한 질문지를 던졌다. AskUp은 레시피, 맛, 네이밍, 하이볼 캔의 디자인, 구체적인 사양까지 추천했고, 이를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이 아숙업 레몬스파클 하이볼이다.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 강화송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