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하프 스케일 클래식, 해링턴 카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6.30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eaches
하프 스케일 클래식, 해링턴 카

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가 하프 스케일 자동차 ‘해링턴 카’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피치스는 하프 스케일 클래식 카를 전문 생산하는 해링턴 그룹(Harrington Group)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국내 독점으로 해링턴 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링턴 카를 생산하는 해링턴 그룹은 2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하프 스케일 클래식 카 제조사다.

피치스는 해링턴 카의 첫 모델로 ‘300 로드스터’를 선보인다. 해당 모델은 성인도 탑승할 수 있으며, 기어봉 형태의 컨트롤러를 조작해 전진, 후진, 중립 동작을 구동할 수 있다. 48V 모터를 탑재해 1.2kW 전력으로 1회 완충시 최대 3시간 동안 운행할 수 있고, 최고 시속은 국내 규정에 맞춘 24km다. 차량에는 10인치 휠과 러지 휠 허브가 장착되며, 트렁크에는 스페어 휠을 적재할 수 있다.

HELINOX X BE@RBRICK
한정판 곰, 메디콤 토이

헬리녹스가 베어브릭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베어브릭은 일본의 ‘메디콤 토이(Medicom Toy)’가 만든 곰 모양의 피규어로 유명 아티스트나 패션,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헬리녹스의 우수한 알루미늄 제작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아트 토이다. 헬리녹스의 상징적인 ‘사이언 블루(Cyan Blue)’ 색상과 이클립스 로고를 사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 발바닥에서는 메디콤 토이와 베어브릭 로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1부터 50까지 시리얼 넘버를 새겨 제품의 고유성을 부여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6월24일 헬리녹스 HCC 서울, 부산, 도쿄 매장 그리고 메디콤토이 직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산뜻한 장마철, 라이트 톱 후디 재킷

올여름은 계속 비가 내릴 예정이란다. 레드페이스가 장마철에 유용한 기능성 여름 재킷을 선보였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을 높인 ‘라이트 톱 후디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셸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남성용 경량 아우터다. 뛰어난 방풍 기능과 내구성으로 갑작스러운 비바람에 기온 차가 커져도 적절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열과 습기 배출을 돕는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고온다습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 아우터인 ‘라이트 톱 후디 우먼 재킷’은 핑크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글 강화송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