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이지, 유튜버 ‘영국남자’와 영국 패키지 공략

토트넘 스타디움·위스키 투어 담은 상품 출시
구독자 567만 유튜버와 상품 홍보 협업 예정

  • Editor. 이성균 기자
  • 입력 2023.06.2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영국 여행 기획전을 열고. 구독자 567만명의 ‘영국남자’와 함께 홍보에 나선다 / 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영국 여행 기획전을 열고. 구독자 567만명의 ‘영국남자’와 함께 홍보에 나선다 / 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56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영국남자’와 함께 영국 패키지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새롭고 유일한 영국을 만나는 방법’을 주제로 한 기획전을 열고, 영국남자와 함께 상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영국남자는 유튜브에서 영국 여행의 매력과 여행이지 영국 기획전 상품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홈구장 투어를 비롯해 런던의 문화·예술 공간 쇼디치, 비틀스의 도시 리버풀, 위스키 투어 등을 담은 ‘영국 일주 8일’이다. 특히, 쇼디치는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면서 런던에서 꼭 가야 할 핫플레이스로 떠올랐으며, 하이볼 유행을 고려해 위스키 투어를 포함했다.

영국과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모두 아우르는 상품도 선보인다. 옛 스코틀랜드 왕국의 수도이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에든버러와 현대적인 감각이 가득한 글래스고, 문학과 예술의 도시 더블린을 방문하는 ‘영국 일주 10일’이다. 여기에 영국과 프랑스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서유럽 2국 8일’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21일까지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가운데 1명을 뽑아 영국 일주 8일 상품의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 100만원 상당의 서유럽 여행 상품권(3명), 20만원 상당의 서유럽 여행 상품권(20명)도 준비했다. 초성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21일까지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초성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부루마불(50명)을 증정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이지가 준비한 기획전 상품을 통해 영국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