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션월드 빌리지, 대한민국 최초의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 오픈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6.28 11:00
  • 수정 2023.06.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월드빌리지 조감도 / 소노호텔앤리조트
오션월드빌리지 조감도 / 소노호텔앤리조트

대한민국 최초의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이 강원도 홍천에 찾아온다. 7월15일, 소노인터내셔널이 오션월드 내 프리미엄 숙박시설인 ‘오션월드 빌리지’를 신규 오픈한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워터파크 내에 자리하지만 동시에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오션월드 주위를 둘러싼 울창한 참나무숲에서 착안하여 도토리 모양으로 외관을 디자인했다. 참나무의 열매가 도토리다. 또한 숲속 자리한 방갈로의 아늑함을 구현했다.

오션월드빌리지 객실1층 /소노호텔앤리조트
오션월드빌리지 객실1층 /소노호텔앤리조트

각 객실은 단독형 복층구조로, 1층은 프라이빗 야외 테라스풀과 거실 및 욕실, 2층은 침실로 구성된다. 침실 천장에는 하늘을 볼 수 있는 창문이 있어 낮에는 흘러가는 구름을, 밤에는 하늘을 가득 메운 별천지를 감상할 수도 있다. 이러한 특권이 모두에게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단 8개의 객실만을 보유하고 있다. 아름다움만큼 희소한 셈이다.

오션월드빌리지 객실2층(침실) /소노호텔앤리조트
오션월드빌리지 객실2층(침실) /소노호텔앤리조트

여름 성수기 투숙객에게는 오션월드를 VIP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인원 전원에게 오션월드 입장권과 함께 인기 어트랙션을 기다림 없이 마음껏 탑승할 수 있는 ‘오션패스’를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 전용 주차장, 전용 라운지 운영, 카바나 무료대여, 물놀이용품 무료대여, 무료 미니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워터파크 운영이 종료된 후 19:00~22:00까지는 오직 오션월드 빌리지 투숙객만을 위한 ‘나이트스파’도 운영된다. 다이내믹 낮의 오션월드와 고요하고 평화로운 밤의 오션월드를 모두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지난 6월26일부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오션월드 빌리지 객실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