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 휴가 고민 끝, 호이아나 서머펀

Hoiana Summer Fun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6.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여름 휴가철이 코앞이다. 이를 맞이해 베트남의 럭셔리 복합 리조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호이아나 서머펀(Hoiana Summer Fun)’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호이아나 리조트는 베트남의 매력적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시인 호이안에 위치한다. 다낭국제공항과 45분 거리에 위치하며 매일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호이아나 리조트 앞쪽으로는 4km에 이르는 아름다운 해안선이 펼쳐진다. 온전히 호이아나 투숙객만을 위한 풍경이다. 이곳에서 다양한 무료 비치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참섬이 병풍처럼 펼쳐져 있는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카약과 패들보드를 비롯해 부드러운 백사장에서 비치 발리볼을 즐길 수 있다.

호이아나 리조트 내에는 총 4개의 수영장이 있다.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코브 패밀리 풀, 탁 트인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이외에도 수영장 옆에 마련된 럭셔리한 풀 사이드 카바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풀 사이드 칵테일, 라이브 DJ 뮤직 등을 즐길 수 있는 비치 클럽의 활기찬 분위기를 만끽할 수도 있다. 아이와 함께 휴가를 보내는 가족 여행객이라면 최근 새롭게 오픈한 키즈 클럽인 ‘키즈 플레이’를 눈 여겨봐도 좋다.

호이아나 호텔 & 스위트(Hoiana Hotel & Suites)는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조식을 포함해 다낭 국제공항까지 왕복 리무진 서비스, 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주는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보다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을 완성시킬 수 있다.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는 최소 3박 이상 숙박해야 하며 가격은 1박당 240달러(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골프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했다. 호이아나 레지던스는 ‘베트남 최고의 골프 코스’, ‘세계 100대 골프 코스’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호이아나 쇼어 골프 클럽에서의 골프 라운드가 포함된 ‘골프 홀리데이 패키지’를 제공한다. 1박당 173달러(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지난 4월말 새롭게 오픈한 ‘호텔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7월31일까지 예약할 경우, 40% 할인된 가격에 오프닝 특가를 이용할 수 있다. 1박당 152달러(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오프닝 특가는 2박 이상 투숙 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고, 객실 상황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10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호이아나 서머펀’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씨푸드 매니아(Seafood Mania)’부터 현지 요리를 선보이는 ‘호이안 푸드 스트리트(Hoi An Food Street)’, 그리고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비프 엠포리움(Beef Emporium)’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베트남의 맛으로 여행자의 미각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대형 K팝 가수들이 총출동한 ‘2023년 Seen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호이아나 리조트의 쉼은 항상 특별하다. 이번 여름, 여행자가 호이아나 리조트로 향해야 할 이유다.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