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후쿠오카 가세요?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

  • Editor. 김다미 기자
  • 입력 2023.07.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7월31일까지 인천·대구-후쿠오카 노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후쿠오카 모모치해변
티웨이항공이 7월31일까지 인천·대구-후쿠오카 노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후쿠오카 모모치해변

인천공항에서 1시간 15분이면 도착하는 후쿠오카. 가깝다는 이유 말고도 후쿠오카행 비행기를 결제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티웨이항공이 후쿠오카공항, 나가사키현과 손잡고 통 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인천·대구-후쿠오카 노선 여행객. 7월31일까지 특가 항공권부터 쇼핑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먼저, 7월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후쿠오카 할인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시 할인코드에 ‘후쿠오카’를 입력하면 운임의 10%가 즉시 추가 할인된다. 탑승 기간은 7월3일부터 10월28일까지다.

해당 노선을 예매했다면, 후쿠오카-하우스텐보스 고속버스도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일본의 대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어 일본 내 돈키호테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점 ▲나카스점 ▲하카타에키미나미점 방문 예정이라면 주목! 세 지점에서 티웨이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1만엔 이상 면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글 김다미 기자 에디터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