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ook] ‘어른 방학’에 떠나는 깊은 맛 여행

  • Editor. 송요셉 기자
  • 입력 2023.07.2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른 방학’에 떠나는 깊은 맛 여행
유럽 와이너리 여행

책, 여행, 와인을 주로 다루는 잡지의 기자로 활동했던 저자. 직접 와이너리 사람들에게 편지를 작성하고, 찾아가기를 반복해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들었다. 그 오랜 여행 기록을 와인을 빚듯 정성껏 책 속에 담아냈다. 신중히 선별한 유럽 5개국의 와이너리 28곳과 근교 여행지들이 즐거운 ‘어른 방학’으로 이끌어 준다.

나보영│노트앤노트

꽃과 함께 전하는 이야기 
당신에게 열두 꽃 여행

짧은 여행 소개 글과 풍부한 꽃 사진이 가득한 여행 가이드 포토에세이. 열두 여행작가들이 모여 한 권의 꽃을 피워냈다. 저자들이 좋아하는 꽃들 중 전국의 군락지와 꽃밭이 조성된 여행지의 꽃들을 엄선했다. 꽃에서 꽃으로 아름다움만 이어지는 책 속에 전국 유명 여행지를 담아내, 꽃처럼 예쁘고 여행처럼 설레는 ‘당신에게’ 전한다.

강민지, 김수진, 김숙현, 김정흠, 민혜경, 박상준, 유은영, 장태동, 정은주, 정철훈, 진우석, 최갑수│여가로운삶

고유한 여행의 순간들
아주 사적인 여행 

나만의 여행을 원하는 사람이 늘고, 자기만의 경험이 중요해진 시대다. 책 속엔 에펠탑과 두오모 성당처럼 유명한 관광 스폿에 대한 이야기가 없는 대신 사적이고 다채로운 모습들이 등장한다. 이스탄불 공항에 갇힌 시리아 남자, 파리에서 사랑을 찾는 청년들…. 저자가 만나 온 순간들을 선명한 묘사와 함께 따라가며 느리게 여행해 보자. 

양주안│알에이치코리아(RHK)

도시 생활자 일탈 유발 책
촌캉스

‘높은 하늘과 드넓은 땅’. 책에서 소개하는 우리나라 촌캉스의 공통점이다. 책장을 펼치는 순간 전국 팔도와 제주도의 촌다움이 묻어난다. 더불어 소개되는 여행지의 맛집과 카페, 접근성을 우선시한 숙소의 정보도 담겨 있다. 책 곳곳에 남겨진 팁에서는 12만 구독자를 지닌 인플루언서 저자의 내공을 엿볼 수 있다. 

김다은│책밥

 

정리 송요셉 인턴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