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랜드력 재입증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버츄오소 멤버 선정

오키나와 5성 호텔 중 최초이자 유일한 멤버 
버츄오소, 럭셔리 여행 전문 글로벌 네트워크  

  • Editor. 이성균 기자
  • 입력 2023.08.0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가 럭셔리 여행 전문 글로벌 네트워크인 버츄오소의 멤버로 선정됐다 /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할레쿨라니 오키나와(Halekulani Okinawa)가 럭셔리 여행의 보증수표 격인 ‘버츄오소(Virtuoso)’ 멤버로 선정됐다. 일본 오키나와의 5성급 럭셔리 호텔 중 최초이며, 미국 내에서도 1% 미만의 업체만 버츄오소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버츄오소

버츄오소(1986년에 설립)는 럭셔리 여행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로, 현재 약 50개 국가의 럭셔리 전문 여행사 및 약 2만명의 전문 어드바이저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호텔 체인과 독립 브랜드 호텔, 크루즈, 전용기, DMC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이번 버츄오소 멤버 선정으로 브랜드 파워를 재입증했으며, 앞으로 버츄오소에 속해 있는 여행사 및 어드바이저를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국인 여행자들도 버츄오소 협력 여행사와 어드바이저를 통해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를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쿨라니 오키나와의 총지배인인 준 요시에(Jun Yoshie)는 “가입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로운 버츄오소의 멤버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하와이에서 100년 이상 이어져 온 할레쿨라니 브랜드의 환대 정신, 류큐 왕조의 ‘친절로 모든 사람을 맞이한다’는 의미의 ‘우투이무치’ 정서를 담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고객서비스, F&B(레스토랑 및 바 5곳), 고급스러운 수영장 시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스파 할레쿨라니(Spa Halekulani)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2년 연속 4성급 스파로 선정됐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